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수영복 ‘빌보콰’와 협업 패키지 선보여

◇ 레저 고객 위한 일명 '셀럽 수영복'으로 불리는 '빌보콰' 교환권 제공   ◇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트러플 감자튀김과 생맥주로 휴양지 기분UP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서울신라호텔이 프랑스 하이엔드 수영복&리조트웨어 ‘빌보콰(VILEBREQUIN)’와 협업해 여름 맞이 손님맞이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브랜드 ‘빌보콰’ 와 함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를 선보였다. 여름을 맞아 야외 수영장인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에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최대 40만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들이 ‘빌보콰’ 수영복을 체험하면서 휴양지 기분을 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 ‘빌보콰’는 한국에 진출하면서 서울신라호텔 투숙객들에게 상품을 선보이는 ‘윈윈’ 효과가 기대된다.

□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글로벌 셀럽들이 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빌보콰’가 서울신라호텔 아케이드에 입점하면서 성사됐으며, 100객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빌보콰’의 수영복 교환권은 물론 타월 교환권, 1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3만원 금액권을 한 장씩 제공해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이용객들이 프리미엄 수영복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어번 아일랜드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풍미 가득한 트러플 감자튀김과 올해 처음 ‘어번 아일랜드’ 에서 개시한 독일 밀 맥주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도 포함돼 도심 속에서 휴양지의 기분을 낼 수 있다. 맥주잔에는 빌보콰 데코레이션을 더해 먹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4번 제공되는 다이닝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호캉스’를 만끽하기에 제격이다.

□ 서울신라호텔의 ‘하이 서머 위드 빌보콰’ 패키지는 오는 7월 11일부터 8월 23일 중의 투숙 일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수페리어 스위트(1박) △어번 아일랜드(야외 수영장) 올데이 입장 혜택(2인)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입장 혜택(2인) △실내 사우나 혜택(2인) △어번 아일랜드 트러플 감자튀김 1개 및 베네딕티너 생맥주 2잔 △최대 40만원 이내 빌보콰 수영복 교환권 1매 △빌보콰 타월 교환권 1매 △빌보콰 스토어 3만원 금액권 1매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