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하동근, SBS 미디어넷 ‘절찬 제작중’으로 첫 연기 도전! 봉만대-허경환-송유빈과 호흡! 특별 출연으로 ‘미친 존재감’ 발산

-‘미스터트롯’ 출신 하동근, “연기 도전, 평생 못 잊을 소중한 경험” -하동근 특별 출연한 ‘절찬 제작중’, 30일(화) 첫 회 대공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트로트 가수 하동근이 SBS 미디어넷의 웹 시트콤 절찬 제작중’(연출 정재덕)에 특별 출연하며생애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한다.

하동근은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연 후신곡 꿀맛이야’ 및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를 통해 본격 트로트 가수 활동에 나서고 있으며최근 절찬 제작중에 깜짝 섭외돼 첫 촬영을 마쳤다.

절찬 제작중은 봉만대 감독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멜로 영화에 도전하는 모습을 메이킹 형식으로 제작하는 웹 시트콤으로 총 10부작의 무큐멘터리(무비X다큐멘터리). SBS 미디어넷 유튜브 채널인 ‘vorago’(보라고)에서 오는 30(첫 회가 공개된다.

하동근은 극중 영화사 허씨네’ 대표인 허경환이 개업한 영화사 사무실에 축하 가수로 등장해봉만대 영화 감독아이돌 출신 겸 조연출인 송유빈 앞에서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이 과정에서 허경환봉만대 감독과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유발해 깨알웃음을 선[ㅕ사한다.

연출을 맡은 정재덕 PD는 작은 역할이지만 반전과 임팩트가 있는 캐릭터여서 신인에게 어려울 수도 있는데하동근이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보여줬다봉만대 감독 앞에서도 순발력 있는 유머 감각을 발휘해, ‘케미가 잘 살았다라고 밝혔다.

하동근은 첫 연기 도전이라 제작진과 출연진 분들게 누가 되지 않게 열심히 준비해 갔다촬영장 분위기가 워낙 화기애애하고봉만대 감독님과 허경환송유빈 선배님이 조언 및 덕담을 해주셔서 많이 배웠다평생 잊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동근이 깜짝 출연하는 절찬 제작중은 오는 30(오후 5시 유튜브 채널 ‘vorago’(보라고)를 통해 1회를 만날 수 있으며매주 화요일 업로드 된다.

한편 하동근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 가수로 데뷔했으며 지난 2월 데뷔곡 꿀맛이야를 발표했다. ‘꿀맛이야는 출시 하루 만에 지니뮤직 등 주요 음원 사이트 트로트 차트 톱100’에 진입했으며최근 DA성형외과 그룹의 공식 CM송으로 채택됐다.

하동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트롯오빠에서 구독자 23천명을틱톡 계정에서 22천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SNS 스타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다.

사진 제공=SBS 미디어넷유니콘비세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