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 + 청량 + 러블리’ 감성 터지는 방탄소년단 지민 메이킹 영상 화제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보기만 해도 상큼해지고 청량해지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칠성사이다 광고 메이킹 영상이 화제다.
지난 25일 롯데 칠성 공식 유튜브에 ‘칠성사이다 × BTS’ 광고 촬영 메이킹 영상 롱 버전과 숏 버전이 공개되었다.
흰색 티셔츠에 밝은 루즈 핏 청바지를 입은 지민은 광고 촬영 내내 밝은 웃음으로 광고 촬영 현장을 즐겁게 만들었다. 선풍기 앞에서 옷에 바람을 넣거나 형들 앞에서 비글미를 뿜어내기도 하고 막내와 귀여운 잔망을 떨기도 했다.
상큼한 노란색 무늬의 티셔츠를 입고는 가장 큰 풍선 공을 검지 손가락 하나로 돌리는 놀라운 기술을 보여 주기도 하고, 댄스 황제답게 멋진 댄스로 분위기를 띄웠고, 흥탄 댄스팀답게 멤버들과 척척 맞는 호흡으로 멋진 춤을 보여 주기도 했다.
숏 버전 영상에서 지민은 사이다를 마신 후 톡 쏘는 맛을 재치 있게 표현한 후 연달아 3컷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사진이 올라와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지민의 메이킹 영상을 본 팬들은 ‘오늘 다시 확인했어, 큐티+섹시+러블리 다 되는 세상 유일한 지민’, ‘상큼 + 청량 + 러블리’ 보기만 해도 미소 짓게 되는 나 너무 행복하다’, ‘지민이 너무 귀여워’, ‘지민은 정말 타고난 연예인이다’ 등 뜨거운 반응들이 쏟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