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현대월드와이드 틱톡 챌린지에서 만찢남 비주얼로 사랑스러운 매력 발산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김태형)가 조각같은 비주얼과 다채로운 표정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 24일 현대 월드와이드 공식 ‘틱톡(TikTok)’ 계정에 디지털 영상이 공개됐다.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SNS 이벤트인 ‘PositiveEnergy(선한 에너지) 챌린지’의 일환으로, ‘Join PositiveEnergyChallenge with BTS’ 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공개되었다. 특히 영상 속 뷔는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자켓으로 댄디한 매력을 발산하며 만화를 찢고 나온듯 한 작은 얼굴과 조각같은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6월 1일 선 공개된 영상에도 나왔던 방탄소년단이 부른 ‘PositiveEnergy’ 캠페인 송을 부르며 가볍게 춤추는 뷔는 짧은 영상에서도 물을 마신 뒤 이마를 살짝 찡그리거나 손을 활용하는 등 다양하며 식상하지 않은 연출로 통통 튀는 귀여움을 더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지난 2월 21일 발매한 정규 4집 ‘MAP OF THE SOUL : 7’은 ‘빌보드 200’ 차트에서 44위를 차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