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매체, 방탄소년단 정국 신선한 스타일링→호평 쇄도 “최고의 스타일” 찬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일본 매체가 방탄소년단의 최근 잡지 화보 공개 후 멤버 정국의 신선한 스타일에 호평의 목소리가 쇄도한 뜨거운 반응을 보도하였다.

25일(한국시간) 일본 대표 한류 매체인 ‘케이팝 몬스터(KPOP monster)’는 화보 공개 직후 화제를 몰고 있는 정국의 놀라운 이미지 변신에 대해 집중 보도하였다.

이 매체는 완벽한 비주얼과 뛰어난 스타일, 그리고 듣는 사람을 순식간에 끌어들이는 놀라운 가창력으로 톱 아티스트로서의 재능을 항상 빛나게 하는 정국이 새로운 모습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지난 24일 패션지 ‘보그 재팬(VOGUE JAPAN)’이 공개한 화보 촬영 티저 영상에서 정국이 패션을 더욱 돋보이게 만드는 비주얼과 함께 흑발에 젖은 머리칼을 내린 새로운 헤어 스타일을 선보이며 미모를 더욱 빛나게 해 주목을 받았다는 것.

특히 보기 드문 그의 젖은 헤어 스타일에 팬들은 열광하며 “최고의 스타일” 이라는 찬사를 쏟아내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4일 공개된 보그 재팬 화보 현장 영상에서 정국이 완벽히 소화한 패션 스타일로,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한몸에 받았다. 이후 정국이 입은 해당 명품 브랜드(프라다)의 관련 주제로(구글) ‘Jungkook’이 등장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모았다. 또한,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일본, 중국, 스위스 등 25개국 이상의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연이은 품절 대란을 이어가기도 하였다.

한편 방탄소년단 정국은 보그 재팬 화보에서 입은 ‘프라다’ 재킷을 전세계에서 품절 시키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