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BTS 월드’ 비하인드 포토 ‘청순+러블리’ 매력 설렘 지수 UP!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방탄소년단 지민의 청순하고 러블리한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며  팬들의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고 있다.
넷마블은 지난 26일 방탄소년단의 매니저가 되는 스토리텔링형 육성 모바일 게임 ‘BTS 월드(BTS WORLD)’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BTS Set Behind the Scenes Photos’를 공개했다.
지민은 공개된 두장의 사진에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 재킷을 입고 싱그러운 매력과 발랄함을 발산하는가 하면 잔뜩 찡그린 윙크를 하고 브이 포즈를 하는 모습에선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팬들은 ‘지민은 예전부터 한결같이 사랑스럽네’ ‘청순 비주얼에 분위기까지 역시 최고’ ‘지민의 풋풋한 모습이 너무 훈훈하다’는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넷마블은 ‘BTS 월드’ 공식 트위터와 유튜브 계정에 비하인드 컷으로 제작된 1분가량의 짧은 영상도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BGM으로 사용된 OST 타이틀 ‘Heartbeat’는 지민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목소리가 인상적인 곡으로 영상을 본 팬들은 또 한 번 지민의 보컬에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