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하루만에 즐기는 강원도 고성 “당일치기 고성 서핑트립” 오픈

강원도 고성 여행 크리에이터 낭만여행고성은 2020년에 이어 2021년 당일치기 서핑트립’ 여행상품을 오픈하였다

당일치기 서핑트립은 서울고성 간 왕복 낭만버스와 보드수트 렌탈과 강습으로 구성되어 누구나 손쉽게 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여행상품이다.

당일치기 서핑트립은 강원도 고성까지 운전하기 귀찮은 서퍼 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뚜벅이 서퍼에게는 편리한 왕복 교통을 제공해 준다

기본 보드 렌탈이 포함되어 있으며추가 요금을 내면 슈트 렌탈 또는 강습까지 추가가 가능하다또한 코로나19를 대비하는 안심 여행 키트와 낭만여행고성이 특별히 준비한 웰컴키트(엽서스티커로컬맵포토카드 등)도 제공된다.

 최근 싸이코지만 괜찮아’, ‘여름방학’, ‘바퀴달린 집’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유명해진 강원도 고성은 서핑으로 유명한 양양에 비해 서퍼들이 상대적으로 적어여유롭고 한가한 서핑을 즐기기 원하는 서퍼들에게 떠오르는 새로운 서핑 성지이다총 27개의 해변을 가진 고성

중에서 특히 유명한 송지호 해변천진 해변삼포 해변자작도 해변백도 해변 외에도 가진 해변과 화진포 해변도 새로운 서핑 스팟으로 떠오르고 있다.

 낭만여행고성의 당일치기 서핑트립은 강원도 고성의 다양한 서핑샵과 파트너십을 맺고 진행하고 있다. 2020년에는 론존(천진해변), 서프롯지서프스테이(백도해변), 고고비치서프(자작도해변), 서프오션고성(삼포해변), 서프그라운드(송지호해변)의 5곳 해변에서 올해는 서프61(송지호해변), 밍글서프(가진해변), 서프스토리(화진포해변)이 추가되어 총 6곳의 해변을 들를 예정이다.

 당일치기 서핑트립’ 상품은 총 3가지로기본 왕복 낭만 버스 외 보드 렌탈은 79,000,  보드/수트 렌탈은 89,000원 그리고 강습보드/수트 렌탈은 109,000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낭만여행고성의 서인호 대표는 서핑을 처음 배우고 싶은 초보서퍼나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하는 뚜벅이 서퍼에게 당일치기 서핑트립은 손쉽게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여행상품입니다이번 여름 청정하고 깨끗한 고성 해변에서 에메랄드빛 바다와 파도를 즐기고 여유롭게 서핑을 타면서 잊지 못할 순간을 경험해 보기를 바랍니다또한 이번 서핑 트립을 통해 강원도 고성의 진정한 매력을 많은 서퍼들이 경험해 보기를 희망합니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