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 결승전에서 다양한 시네마틱 요소를 포함한 캠페인 영상 공개
(여행레저신문)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은 스포츠 스폰서십 포트폴리오를 강조한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지난 3일 FA 컵 결승전에서 공개된 이번 캠페인 영상은 약 60초 길이로 높은 퀄리티의 영상과, 다양한 시네마틱 요소로 관중들의 관심을 끌었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아스널 선수들과 랭카셔 크리켓 클럽 소속 선수들도 깜짝 등장하며 재미 요소를 더했다. 캠페인 영상의 내레이션은 잉글랜드 출신 배우 제이슨 플레밍이 맡았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1987년 두바이에서 개최된 제1회 파워보트 레이스를 기점으로 스포츠 분야에 대한 후원에 관심을 가지고 스포츠 스폰서십에 대한 기반을 구축하기 시작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현재 축구, 골프, 테니스, 럭비, 크리켓, 경마 등 다양한 스포츠 분야에서 130개 이상의 팀을 후원하며 스포츠 스폰서십 포트폴리오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올해 진행 예정인 스포츠 이벤트 중 에미레이트 항공이 스폰서로 참여하는 대회들에는 U.S. 오픈 2023 (8월 28일), 럭비 월드컵 2023 (9월 8일), DP 월드 투어 챔피언십 (11월 16일) 등이 포함된다.
한편, 제니퍼 애니스톤, 크리스 햄스워스 등 최고의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해온 에미레이트 항공은 최근 아카데미 수상 여배우 페넬로페 크루즈를 새로운 항공사 엠버서더로 선정하고, 럭셔리 서비스를 강조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미디어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