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육식청년 조병규, 채소밭에서 시무룩…”고기는? 배달음식은?” 폭소만발 티저 공개!

-‘자취 생활 8년차’ 조병규, 철창으로 둘러싸인 반지하 자취방 전격 공개-전인화 이어 ‘두 번째 이웃’ 합류! ‘배달 어플 VVIP’의 ‘시골 라이프’는?-고기 좋고 채소 싫은 조병규, ‘내 소확행은 어디에’ 티저 속 아련 눈빛!

MBN <자연스럽게> 홍보담당 피알잼

배우 조병규가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 티저를 통해 신선한 웃음을 선사했다. 

24세 서울 청년’ 배우 조병규는 최근 공개된 MBN ‘자연스럽게’ 티저 영상에서 배우 전인화에 이은 두 번째 이웃으로 등장했다.

“자취 생활 8년차라고 밝힌 조병규는 외관으로 봐서는 집이라고 상상 못 하실 것이라며 철창으로 둘러싸인 반지하 자취방을 공개했다.

“배달 어플 3개 모두 VVIP”라는 조병규는 집에서 할 수 있는 요리는 딱 한 가지백종원 선생님 만능 소스에 달걀햄을 밥에 비벼서 먹는 것이라고 말해 배달음식 애호가다운 모습을 보였다.

그는 좋아하는 음식으로 치킨 너겟을 들었고싫은 음식은 오이당근가지고추파프리카우엉…”이라고 말해 육식 입맛을 자체 인증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시골 마을에서 고추도라지마늘이 있는 채소밭을 시무룩한 얼굴로 둘러보는 조병규의 모습을 볼 수 있다.

곧 애처로운 눈빛이 된 조병규는 배달음식 같은 거여기 와요치킨이런 거…”라고 조심스럽게 물어보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내, ‘육식 서울청년이 한적한 시골에서 헤쳐나갈 소확행 라이프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MBN ‘자연스럽게 ‘단돈 천원에 분양 받는 시골마을 세컨드 하우스라는 콘셉트로 쉼표 없는 각박한 도시의 삶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힐링을 전할 예능 프로그램이다영국프랑스 등에서 시행 중인 이른바 ‘1유로 주택 정책과 결을 같이 한다.

조병규뿐 아니라 배우 전인화, ‘찰떡 예능콤비’ 은지원과 김종민 등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은 사람들이 하나 둘 도시로 떠난 뒤 빈집이 늘고 있는 시골마을에 따뜻한 온기를 가득 채워나가며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보여줄 예정이다. 8 3일 토요일 저녁 9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