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ONE(Lucid Dream)’ 매력적인 음색댄스 브레이크까지 ‘시간 순삭’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더쇼’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간을 ‘순삭’시켰다.
골든차일드는 30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지난 23일 발매한 미니 4집 ‘Take A Leap’의 ‘ONE(Lucid Dream)’과 ‘훅 들어와(OMG)’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골든차일드는 펑키한 리듬이 인상적인 수록곡 ‘훅 들어와(OMG)’로 무대의 시작을 알렸다. 멤버들은 귀여운 제스처와 표정으로 청량함을 발산했다.
이어 골든차일드는 타이틀곡 ‘ONE(Lucid Dream)’ 무대에서 강렬한 분위기로, 앞서 선보였던 무대와는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팬들의 심장을 저격했다. ‘ONE(Lucid Dream)’에서 골든차일드는 한층 더 짙어진 남성미를 강조했고, 꿈속에 있는 듯한 몽환적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멤버 장준, 와이(Y), 동현으로 시작하는 ‘ONE(Lucid Dream)’의 하이라이트 댄스 브레이크는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레전드 무대 영상으로 호평을 받았다.
‘ONE(Lucid Dream)’은 ‘WANNABE’와 ‘Without You’를 이어 골든차일드 자아 찾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곡으로, 작곡가 BLSSD가 힘을 실어 완성도를 높였다. 골든차일드는 ‘ONE(Lucid Dream)’을 통해 실력뿐만 아니라 비주얼까지 성숙해진 모습으로 컴백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지난 23일 컴백해 음악 방송에 연이어 출연하며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SBS MTV ‘더쇼’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