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야나’ 작곡가, 남자 아이돌 이상형 1등 ‘내 픽은 방탄소년단 정국’…”엄청 좋아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유명 작곡가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라이언 전’이 방탄소년단 정국을 남자 아이돌 이상형 1등으로 선정해 이목을 끌었다.

지난 25일 라이언 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사자형TV RYAN OPPA’을 통해 남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을 직접 해보는 과정을 그대로 보여주어 큰 화제를 모았다.

라이언 전은 32강부터 시작된 남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에서 중간 중간 고민의 순간이 있었으나, 거침없이 남자 아이돌을 선택해 나가며 흥미를 더했다.

이때 정국이 등장하자, 라이언전은 방탄소년단 중 나의 픽은 정국이라며, “정국 되게 좋아해” “설레“ 라고 수줍게 밝히며 애정을 보였다.

마지막 결승전에서는 정국과 같은 그룹 멤버 뷔가 맞붙었고, 고민 끝에 “내 픽은 정국이라서 정국을 택하겠어” 라며 결국 정국을 선택해 남자 아이돌 이상형 월드컵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서 라이언전은 제작진을 통해서 들었다며, “방탄소년단은 진짜 열심히 하고, 진짜 맑고, 정말 열정적으로 일하는 친구로 꾸밈없고 순수하다” 라며 방탄소년단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팬들은 “아니 여자 경쟁자도 지구촌인데 남자까지 설레면 어떡해”, “저분 프로듀스 101시리즈 나야나를 작곡한 유명한 프로듀서잖아” “방탄소년단 칭찬 얘기 들으니 아미로서 뿌듯하네” “참안목, 참각막 이시다” “ 타 소속사 대표님이신데 수줍게 정국이 픽하셨어. 나중에 두 분의 인연 기대해” “정국이에 대한 일편단심“ 이라며 즐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라이언 전은 이효리의 ‘Chitty Chitty Bang Bang (Feat. Ceejay of Freshboyz)’, 샤이니의 ‘Lucifer’, 엑소의 ‘LOVE ME RIGHT’, 레드벨벳의 ‘Dumb Dumb’, 태연의 ‘I (Feat. 버벌진트)’, ‘프로듀스101’ 일본판 ‘프로듀스101 재팬’ 타이틀곡 ‘붙잡아~잇츠 커밍~(이하 붙잡아)’ 등을 다량의 히트곡을 작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