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독일 오디오 명가 ‘젠하이저’와 O2O 단독 프로모션 진행∙∙∙청음 공간 사운드파크 선봬

n  블루스퀘어 3층에 사운드파크 오픈∙∙∙젠하이저 오디오 청음 공간 9월 말까지 운영 n  청음 공간 내에 비치되어 있는 QR코드 통해 제품 구매 시 현장 특가 제공 n  O2O 프로모션 기념하여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 이벤트 함께 진행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터파크가 독일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젠하이저(Sennheiser)의 신제품 청음 공간 사운드파크를 선보이고, 온∙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을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젠하이저 단독 프로모션은 오디오 애호가들을 위한 젠하이저의 하이엔드급 이어폰∙헤드폰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누구나 간편하게 청음하고, 동시에 온라인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청음 공간 사운드파크는 서울 한남동 복합문화공간 블루스퀘어 3층에 위치한 북파크 라운지 내에 마련됐으며, 젠하이저의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청음 또는 당일 현장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청음 공간에 비치되어 있는 상품 QR코드를 통해 상품 구매 시 사운드파크 현장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운드파크에서 추가 할인을 적용받아 구매할 수 있는 주요 상품으로는 HD 660S 헤드폰, HD 800 헤드폰, HDV 820 엠프등 하이엔드 상품과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2, 모멘텀3 와이어리스 헤드폰 등 인기 상품이 있다.

아울러 인터파크는 사운드파크 오픈을 기념하여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동 기간 젠하이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함께 진행하는 댓글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북파크 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한다.

박제선 인터파크 오디오 상품 담당 MD는 “이번 젠하이저 단독 프로모션은 매니아 층을 겨냥하여 마련한 O2O(Online to Offline) 프로모션이다”며 “쉽게 접할 수 없는 하이엔드급 오디오 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사운드파크가 한남동의 새로운 명소로 높은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