째깍섬 키즈클래스 일산 상륙, 오픈 전부터 문의 쇄도해 째깍섬 키즈클래스, 7월 10일 일산점 그랜드 오픈…이벤트 진행

’째깍섬으로 째캉스 떠나요’ 2호점 오픈이벤트 열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어린이 체험놀이배움의 공간 ‘째깍섬 키즈클래스’가 오는 7 10일 일산차병원에 ‘째깍섬 일산점’을 오픈한다지난 1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1호점을 성공적으로 오픈한 후같은 해 두 번째 지점을 열게 됐다.

째깍섬 키즈클래스(이하 째깍섬)는 놀이를 통해 아이가 스스로 원하는 것을 표현하고즐겁게 체험한 것이 곧 배움이 되는 창의 놀이 공간이다아이들은 도시농부드로잉클래스오감클래스에서 놀이전문가 악어선생님과 함께 다양한 주제로 놀이하며 배우고종이놀이터와 갤러리에서 신나게 뛰어 놀고 창의미술 활동도 펼칠 수 있다이곳에서 체험 가능한 놀이콘텐츠는 째깍악어 아동창의연구소의 연간 커리큘럼에 따라 매월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것이 특징이다.

째깍섬은 특히아이돌봄 앱 서비스를 제공하는 ‘째깍악어’가 돌봄 서비스 품질을 관리하는 것으로 유명하다째깍섬 잠실점과 일산점에는 선생님 매칭 앱 ‘째깍악어’를 통해 꼼꼼하게 검증된 악어선생님이 상주하며 아이들을 1 대 다로 적극 케어한다이는 다른 키즈카페들과 달리양육자가 마음 놓고 아이를 맡길 수 있어 지역 커뮤니티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째깍섬은 일산점 오픈을 기념해 7월 10일부터 8월 23일까지 ‘째깍섬으로 째캉스 떠나요’ 이벤트를 연다. 오픈 전부터 ‘째캉스 이용 티켓’을 일산 차병원 인포데스크와 롯데마트 고양점 문화센터에 숨겨두고, 티켓과 함께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놀이터 1시간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클래스나 놀이터 이용 시 매일 선착순 20명에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클래스 신청이 많아질수록 선물이 커지는 3,5,7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진행된다. 특히, 오픈 직후 3일간은 어린이 입장객에게 마스크 파우치와 째깍이 부채를 전원 제공해 초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