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으로 떠나는 당일치기 국내 여행할인 프로모션 실시

-짧고 굵은 당일치기 여행 할인, 제주도 및 김포~부산 노선 대상-

티웨이항공이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는 고객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5일(월)부터 실시한다.

티웨이항공의 올해 상반기 홈페이지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내선 왕복 예약 건 중 약 10%가 당일치기 일정으로 나타났다. 이 중 약 80%는 이른 오전 시간에 출발해서 늦은 저녁에 되돌아오는 일정으로 대략 8시간 이상 여행지에서 머무르는 추세라고 전했다.

또 당일치기 예약 가운데 대구~제주 노선이 35%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김포~부산, 김포~제주 노선이 뒤를 이었다.

티웨이항공은 매일 김포~제주(18회), 대구~제주(7회), 청주~제주(주중 5회/주말 6회), 광주~제주(3회), 부산-제주(2회), 김포-부산(주중 8회/주말 11회) 노선에 여러 차례 왕복 운항하고 있다. 다양한 노선과 시간대의 스케줄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하루를 꽉 채운 알찬 당일치기 일정을 쉽게 구성해볼 수 있다.

이같은 당일치기 일정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프로모션이 이달 5일(월) 오전 10시부터 18일(일)까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진행된다.

7월 5일부터 21일까지 평일 당일치기 항공권을 왕복으로 7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7천 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티웨이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여행 날짜에 해당하는 할인 쿠폰을 발급받아 결제 시 적용하면 된다.

또한 7월 한 달간 우리카드와 농협카드로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만 원 할인 쿠폰도 발급 가능하다. 할인은 항공권 및 프리미엄 좌석 구매, 수하물 추가 등 부가 서비스 금액을 포함한 총 결제액 기준으로 적용된다. 쿠폰 사용이 가능한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노선과 스케줄로 언제든지 가볍게 떠날 수 있다”라며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하루를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당일치기 힐링 여행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