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은 고객에게 있다…여기어때, 리서치 참여자 모집

○ 여기어때,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 리서치 풀 등록 고객 모집 ○ 등록 시 3,000포인트…추가 심층 리서치 참여 시 추가 혜택 ○ 여기어때 “고객의 경험을 바탕으로 앱 고도화 하는 인사이트 발견”

여기어때 사용해보니 어떠세요?”
 
대한민국 종합 숙박ㆍ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앱 사용성 향상을 위해 고객과 직접 소통한다관련 리서치에 참여할 인원을 대대적으로 모집하고참여 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리서치 풀은 이달 31일까지 선착순 2,000명이 등록 가능하다카카오톡 채널에서 여기어때 리서치를 추가하고여기어때 닉네임을 포함한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등록 고객은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하는 3,000포인트를 선물 받으며추후 여기어때의 심층 조사에 초대 받을 수 있다. 심층 리서치 참가 시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의 소중한 의견은 고객 친화적 사용 환경을 구축하는 데 활용할 예정이다여기어때는 숙소와 액티비티맛집 등 각 카테고리에 대한 생생한 고객 반응을 수집하고 개선점을 찾는다사용자가 공유한 경험은 앱을 더욱 고도화하는 밑거름이 될 전망이다.
 
방동민 여기어때 파인딩랩 매니저는 인터페이스 사용성을 발전시키기 위해 고객의 경험적 증거를 수집하고자 한다며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인사이트를 도출해 더욱 편리한 여기어때를 만들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