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정준하, 무한도전 종영 이후솔직한 심경 고백!“무한도전 마지막 촬영 날은 눈물 나더라”연예계 인맥왕 정준하,소지섭과의 여전한 친분 과시!

비디오스타-정준하 제공;MBC 에브리원

오는 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가 ~업데이트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정준하테이강홍석최재림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날 정준하는 무한도전 종영 이후 오랜만에 모습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그는 자신의 대표작인 무한도전‘ 언급에 아직은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끼는 모습을 보였다이에 MC 김숙은 오랜 시간 함께한 프로그램이 끝나면 후유증이 오지 않냐고 질문했고 정준하는 무한도전 마지막 촬영 날엔 말이 안 나올 정도로 눈물이 났다고 밝혀 주위를 안타깝게 만들었다고.

이어 지금은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무한도전‘ 촬영 날이던 목요일을 다른 프로그램들로 채워가면서 목요일도 여러 날 중 하루 일뿐임을 받아들이게 되었다며 무한도전 종영 후 자신의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또한정준하는 지금까지 이어지는 드라마 인연이 있냐는 질문에 송승헌‘, ’이동욱‘, ’소지섭‘ 등을 언급하며 연예계 인맥왕다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특히 앞서 열애 소식이 있었던 소지섭에게 너무 축하하고 결혼까지 골인했으면 좋겠다결혼하면 연기의 폭이 넓어질 것이라고 전하며 지금까지 이어온 훈훈한 친분을 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정준하테이강홍석최재림의 전성기부터 근황 업데이트까지 샅샅이 공개되는 이번 방송은 8월 6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