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앨범’, 다섯 번째 OST 인천 PART.2 오늘(10일) 정오 공개더 히든의 ‘살다 보면’부터 권혁수의 ‘영원한 친구’까지 수록

동네앨범_OST_인천PART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동네앨범’이 인천의 감성을 담은 두 번째 OST를 공개한다.
TV CHOSUN의 예능 프로그램 ‘뉴트로 감성 음악여행:동네앨범(이하 동네앨범)’은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에 ‘동네앨범’ 다섯 번째 OST 인천 PART.2를 발표한다.
인천 편의 주제곡인 ‘살다 보면’은 미디엄 템포의 포크송으로 인생에 관한 성찰과 인간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노래. 특히 가창을 맡은 더 히든의 담담한 보컬이 서정적인 멜로디와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짙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OST PART.2에는 권혁수 버전의 나미 ‘영원한 친구’도 함께 수록돼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전할 계획이다.
매주 토요일 밤 12시 10분 방송되는 TV CHOSUN ‘동네앨범’은 음악으로 여행을 기록하고, 동네와 골목 곳곳에 살아 숨 쉬는 ‘우리들의 노래’를 찾아 떠나는 프로그램이다. 각 동네들을 여행하고 그곳에서 떠오른 노래들을 버스킹으로 선보여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전하고 있다.
한편, 다날엔터테인먼트가 유통을 맡은 ‘동네앨범’의 다섯 번째 OST는 오늘(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