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안티팬과 눈맞춤, 김수용의 불안한 눈빛…”널 못 웃기면 연예계 은퇴” 승부수 던졌다!

-‘부담백배’ 1대8 눈맞춤에 얽힌 사연은? ‘궁금증 폭발’-‘장막 속 수수께끼의 생물(?)”과의 눈맞춤…대체 무엇?

_아이콘택트 제공;피알잼

채널A가 선보이는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에 개그맨 김수용이 출연자신의 ‘안티팬과 살 떨리는 눈맞춤에 나선다.

19일 방송 예정인 채널A ‘아이콘택트’ 3회에서는 개그맨 김수용과 그의 안티팬이 ‘역대급 눈맞춤을 할 예정이다안티팬을 앞에 두고 진땀과 함께 눈빛이 흔들리며 불안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김수용은 “내가 너를 못 웃기면연예계에서 은퇴한다고 비장하게 선언했다.

과연 김수용이 말 없는 눈맞춤으로 안티팬을 웃게 만들 수 있을지그의 연예계 은퇴 선언은 현실이 될지 ‘아이콘택트’ 3회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 다른 에피소드에서는 한 남자 앞에 무려 8명의 눈맞춤 상대가 차례차례 입장해 궁금증을 자아낸다눈맞춤 상대 8명은 성별과 연령 역시 모두 제각각이다사상 초유의 1대다(눈맞춤이 벌어지게 된 사연은 무엇인지 역시 이날 ‘아이콘택트에서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검은색 장막으로 가려진 정체불명의 생물(?)이 범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으며 등장, ‘별의별 눈맞춤을 예고했다. MC 강호동은 “이게 아이콘택트가 된다는 건가교감이…”라며 놀라워했고홍현희와 이상민 역시 “…”이라며 할 말을 잃었다.

과연 장막 속 눈맞춤 상대는 무엇인지갖가지 궁금증을 폭발시키고 있는 채널A ‘아이콘택트’ 3회는 8 19일 월요일 밤 9 3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