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세대 취향 저격한 초코 크런치처럼 바삭하고 달콤한 메시지농심켈로그 “그럴땐 그러치!” 바이럴 영상 350만뷰 돌파

-      ‘허쉬 초코 크런치’ 4가지 바이럴 영상,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350만 돌파 -      인기 스타없이 중독성 있는 재치만점 카피로 1020세대 공감과 웃음 이끌어-      리프레시가 필요한 총 100명에게 허쉬 초코 크런치 증정 SNS이벤트도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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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켈로그는 ‘허쉬 초코 크런치의 바이럴 영상 ‘그럴땐 그러치’ 시리즈가 공개 2주만에 온라인 누적 조회수 35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그럴땐 그러치’ 시리즈는 일상속에서 흔히 경험하는 답답한 상황을 허쉬 초코 크런치 2종이 리프레시 해준다는 내용을 담았다제품명 ‘크런치와 중독성 있는 멘트그러치가 절묘한 라임을 이루며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10대 타겟의 ‘고백편’‘친구수다편’과 20대 타겟의 ‘조모임편’‘통장잔고편’으로 총 4편이다“짜증나는 고백엔 원투펀치?“통장잔고가 요만치?” 등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마다 제품명 ‘허쉬 초코 크런치’에서 따온 ‘그럴땐 그러치’ 카피가 센스 있고 코믹하게 연출되어 영상의 재미와 몰입감을 더했다

특히 이번 바이럴 영상은 인기 스타나 인지도 높은 크리에이터 없이 1020대 젊은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사로잡는 상황과 메시지만으로 화제가 되어 더욱 이례적이다.

아울러농심켈로그는 바이럴 영상이 공개 2주만에 350만뷰를 돌파한 기세를 몰아 오는 28일까지 허쉬 초코 크런치를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일상 속에서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으로 리프레시가 필요한 나만의 순간을 그럴땐그러치 허쉬초코크런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로 남기면 된다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켈로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 마케팅 최미로 상무는 “1020대라면 누구나 경험했을 법한 답답한 상황에 대한 공감과짧고 위트 있는 메시지가 주는 재미가 큰 인기를 불러일으킨 것으로 보인다”며“일상을 리프레시 하는 바삭하고 달콤한 허쉬 초코 크런치를 담은 이번 영상처럼 앞으로도 젊은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한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농심켈로그는 2017년부터 초콜릿 전문 기업 허쉬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허쉬 초코 크런치와 허쉬 초코 크런치 다크초코 2종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초코 시리얼제품군을 선보이며 초콜릿 맛 시리얼 시장에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

허쉬 초코 크런치는 달콤한 코코아 맛 블랙 쿠키에 부드러운 바닐라 크림을 넣은 시리얼로,바삭한 식감과 초콜릿 맛이 잘 어우러진 환상의 궁합으로 소비자들의 인기를 끌었다또한 소용량 팩으로도 선보여 우유와 함께 가벼운 한 끼 식사나 한입에 쏙 들어가는크기의 간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