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패피의 정석’ 방탄소년단 지민, 소년美 가득한 금발의 인형같은 외모 + 귀여운 포즈 + 레트로 감성 착장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한 여름 더위까지 식혀주는 단비같은 셀카’
18일 방탄소년단 지민이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한 두 장의 치명적 셀카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순식간에 사로 잡았다.
첫 번째 사진은 거울에 비친 모습을 찍은 전신 샷으로 지민만의 남다른 패션 센스가 돋보였다.
지민은 블랙 베레모를 쓴 금발의 헤어에 투명 테두리 안경을 걸치고 유럽 인형같은 미모를 뽐내며 화이트 반팔 티셔츠에 통 넓은 루즈핏의 청바지를 매치시켜 시크하면서도 레트로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세련된 패피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해맑은 표정으로 초 근접 샷에도 전혀 굴욕없는 투명하고 매끄러운 꿀 피부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운 요정의 얼굴로 팬들의 가슴을 심쿵하게 했다.
굵은 웨이브를 준 금발헤어와 안경으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 지민은 흰 피부와 앵두같은 입술이 함께 어우러지며 사랑스러운 큐티샷을 극대화 시켰다.
특히, 한 쪽 손으로 ‘볼 콕’하며 지은 귀여운 표정은 한 여름 밤 더위도 무색케 할 만큼 팬들의 가슴을 한 껏 설레게 했다.
이날 지민의 트윗에 전 세계 팬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였다. 지민의 트위터 등장으로 순식간에 월드 와이드 실시간 트렌드 2위를 포함해 22개국에서 9개의 키워드로 트렌딩 되었으며, 일본 트위터 경향 분석 사이트 ‘트위플(Twipple)’ 차트 1위에 올랐다.
이는 지민의 고유 해시태그인 ‘Jimin’과 ‘#JIMIN’이 비정상적으로 전혀 트렌딩 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보여준 폭발적 반응으로 역시 ‘실트황제’ 임을 입증해 보인 것이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의 컴백 티저 포토와 19일 0시에 공개된 뮤비(M/V) 티저 공개로 오는 21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고조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