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SKY ‘애로부부’ 남편에게 구박받는 아내에게 ‘어린 남자’ 등장! ‘미스트롯’ 하유비가 남편과 제대로 충돌한 이유는?

-MC 이상아, 언어폭력 휘두르는 남편에 ‘격분’...“미친 거 아니냐” -하유비, 남편에 작심 폭발? “어린 여직원들이랑 술 먹고 놀고...”

채널A SKY(스카이채널(이하 ‘SKY’)이 공동 제작하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이하 애로부부)’가 남편에게 구박받는 아내와 의문의 ‘어린 남자’ 간의 이야기로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선사할 ‘애로드라마 ‘미스트롯’ 출연자 하유비의 속터뷰로 돌아온다.

24일 방송될 ‘애로부부 ‘애로드라마’ 코너 예고편은 남들 앞에서 아내를 있는 대로 공격하는 남편의 모습으로 시작된다남편은 아내를 가리키며 “얘가 머리 밑으로 볼 게 뭐가 있냐나 취향 다 포기하고 얘랑 결혼한 거야라고 빈정거렸고남편의 심한 언어폭력 속에서도 아내는 입술만을 깨물었다이 안타까운 모습에 MC 이상아는 “미친 거 아냐왜 저래?”라며 함께 분개했다.

하지만 이처럼 ‘구박덩이인 아내 앞에 의문스러운 ‘어린 남자가 나타났고그는 남편과는 완전히 다른 태도로 아내의 손등에 입맞춤을 하며 MC들을 놀라게 했다아내의 “태어나서 그런 경험은 처음이었어요라는 대사에, MC 이용진은 “확 돌게 만들어 놓는구나라며 혀를 내둘렀다구박받는 아내와 언어폭력 남편의문의 ‘어린 남자의 실화를 재구성한 ‘애로드라마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속터뷰’ 코너 예고에는 ‘미스트롯’ 출연으로 이름을 알린 가수 하유비가 남편 김동헌 씨와 함께 등장한다하유비는 “제가 폭발한 이유가 당연히 있죠어린 여자 직원들이랑 술 먹고 놀고이혼 사유라고요라며 남편을 저격했고이에 남편은 ‘동공 지진을 일으키며 어쩔 줄을 몰랐다. MC 이용진은 “나쁜 행동이에요라며 남편을 향해 고개를 저었다.

하지만 남편 쪽에서도 “유부녀가 아침 9시까지 연락이 안 되면무단 외박이라고라고 맞받아쳤고아내 하유비는 “유부녀가 여기서 왜 나와?”라며 황당해 했다마침내 하유비는 지친 듯한 표정으로 “절대 결혼하지 마세요라고 말해남편과의 심각한 위기를 예고했다.

드라마보다 더한 실화를 재구성한 ‘애로드라마와 부부 간의 내밀한 속사정을 들여다보는 ‘속터뷰로 월요일 밤을 달구는 본격 19금 부부 토크쇼 ‘애로부부’ 5회는 8 24일 밤 10시 채널A SKY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 채널A, SKY 애로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