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신라면세점이 해외여행 활성화에 발맞춰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이전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중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인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최대 9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첫구매 웰컴딜’을 진행한다.
할인 상품 가격은 최소 1달러부터 최대 199달러이며, 할인 대상 브랜드는 메이크업포에버, 입생로랑 뷰티, 랑콤, 오쏘몰, 바이오더마 등 인기 브랜드로 구성됐다.
할인 상품으로는 △메이크업포에버 울트라 HD 프레스드 파우더, △랑콤 스킨 UVEX 아쿠아젤, △아베다 우든 패들 브러쉬, △오쏘몰 HEAL 바이탈F 액상캡슐형,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H20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우선, 신라인터넷면세점 T 멤버십 제휴 고객을 대상으로 이달 8일부터 14일까지 ‘T 멤버십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 멤버십 회원을 인증한 고객이라면 최대 24%의 제휴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18만원 이상 결제 시 20%, 30만원 이상 결제 시 24%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대 혜택 금액은 10만원이다.
또한, 선물하기 좋은 추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S리워즈 포인트를 증정한다. 80달러 이상 구매 시 1만 포인트, 150달러 이상 구매 시 2만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결제 혜택도 있다. 이달 8일부터 15일까지는 비씨카드 결제고객에게, 20일부터 31일까지는 국민카드 결제고객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각각 20·40·120만원 결제 시 1·2·10만원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최근 늘어나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여행플랫폼 서비스 ‘신라트립’을 액티비티 상품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플랫폼으로 새단장해 재오픈 하기도 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을 늘리는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