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가을의 시작을 알리는 입추가 지나면서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가 제주의 가을 정취를 한껏 누릴 수 있는 ‘힐링 트레킹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힐링 트레킹 패키지’는 제주의 청정자연과 깨끗한 공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획됐다. ‘힐링 트레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아름다운 제주 자연 속을 거닐면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파르나스 호텔 제주 스페셜 필름 카메라 1개 및 필름 1통, 간편하게 휴대하고 이용할 수 있는 접이식1인 방석 매트 2개, 사과, 비트, 당근 등 다양한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함유된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 ABC 힐링 주스 2잔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제주의 다양한 숲과 오름을 포함한 야외 트레킹 명소가 안내되어 있는 제주관광공사 ‘제주여행 포켓북’ 1부도 포함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스페셜 카메라와 방석 매트 모두 생활 방수 제품으로 제작되어 활용도를 높였으며, ‘폰드메르 라운지 & 델리’의 ABC 힐링 주스는 제주 현지에서 가장 신선하게 공급 받은 생과일을 직접 착즙하여 맛과 영양 모두 챙겼다.
‘힐링 트레킹 패키지’는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3만8천원부터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웹회원에 가입하면 회원 전용 1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호텔 전용 쏘카존을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야외 활동을 즐기기 좋은 가을 시즌, 고객들이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가장 가까이에서 즐기며 몸과 마음에 쉼과 힐링을 더하는 ‘힐링 트레킹 패키지’를 마련했다”며 “이번 패키지를 통해 제주의 숲길과 오름에서 여유로운 사색을 즐기고, 신선한 재료로 만든 ABC 주스와 함께 오롯한 힐링 타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