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부산, 까밀리아 중화요리 향연

북경오리부터 동파육, 류산슬, 사천식 라즈지까지 인기 중화요리가 한자리에

웨스틴 조선 부산은 9월 1일(수)부터 10월 31일(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까밀리아에서 ‘중화요리 향연’ 프로모션을 마련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를 이용해 맛과 영양이 조화를 이룬 다양한 중화요리를 선보인다. 북경오리부터 동파육, 송이 류산슬, 사천식 라즈지, 오향장육, 전복 양장피, 훈제 궁보 장어, 마라우육, 도미찜, 탕수육, 트러플 해산물 볶음밥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기름기를 뺀 삼겹살을 부드럽게 쪄서 굴소스로 마무리한 ‘동파육’과 송이버섯과 해삼, 새우, 소고기, 죽순을 넣어 강한 불에서 소홍주, 파기름을 곁들여 맛을 낸 ‘송이 류산슬’,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닭요리 ‘사천식 라즈지’는 꼭 맛봐야 할 메뉴다. 또한 라이브 코너에서는 바삭한 껍질을 오이, 파, 해선장과 함께 전병에 싸서 먹는 ‘북경오리’를 선보여 즐거움을 더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국 대표 라거 맥주 칭따오 생맥주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중식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중화요리’를 테마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특히 추석을 맞아 마음 담아 선물하기에 좋은 식사권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고 귀띔한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내려다 보며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까밀리아는 이용 시간 및 요일에 따라 85,000원~110,000원으로 선보인다.

○ 기간: 2021년 9월 1일(수)~10월 31일(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