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MoMo Café)는 면역력 강화를 위한 ‘지중해’ 프로모션을 2021년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지중해’ 프로모션에서는 건강한 식재료들과 각종 해산물을 활용한 지중해식 메뉴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다. 콜드 메뉴로는 해산물과 신선한 채소로 만든 ‘갑오징어 브로컬리 샐러드’ 와 ‘새우 프레골라 샐러드’ 등이, 핫 메뉴로는 해산물의 향이 살아있는 전통 스타일과 오징어 먹물 향을 가미한 ‘빠에야’, 스페인식 새우요리 ‘감바스 알 아히요’, ‘홍합찜’ 등 유럽의 풍미를 즐겨볼 수 있는 요리들을 준비했다. 또한 가공된 식품이 아닌 천연 그대로의 식재료을 이용해 신선하고 깔끔한 맛으로 건강까지 신경 썼다.
그리스, 이탈리아, 스페인 등 지중해 연안 국가의 요리는 발효 식품, 토마토, 마늘, 등 몸에 좋은 컬러풀한 채소를 많이 쓰기 때문에 신진대사에 효과적이며,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학계에서도 주목 받고 있다.
코로나 19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각종 영양소를 두루 갖춘 지중해식 식단은 질병 위험을 줄이고, 염증의 표지를 낮추며, 장 박테리아를 유익하게 변형시킬 수 있어 건강식 임과 동시에 면역력 증진에도 도움되는 균형잡힌 식단이다.
모모카페의 ‘지중해’ 프로모션은 9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런치 및 디너 뷔페로 진행된다. 가격은 주중 런치 42,000원, 주중 디너 55,000원, 주말 및 공휴일 런치&디너 65,000원 (세금 및 봉사료 포함) 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긴 코로나 기간동안 자유롭게 해외여행도 떠날 수 없는 상황에서 지난 봄 시즌부터 진행하고 있는 ‘세계 미식 여행’ ep. 1 – ‘차오차오 중식 프로모션’, ep. 2 – ‘세계 보양식 대전’에 이은 본 ‘지중해 프로모션’ 또한 잠시라도 떠나는 랜선 미식 여행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