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천혜의 자연 속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리조트 오크밸리가 가을을 맞이하여 성대하게 펼쳐지는 ‘강원 웰니스 위크’를 기념하여 다채로운 힐링 프로그램과 다둔길 숲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겹겹이 그림같이 펼쳐지는 아름다운 산세와 청명한 풍광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관광지로 손꼽히는 강원도는 자연과 교감하며 건강하게 심신을 재충전하는 웰니스에 최적화된 공간으로, 인기 여행 명소들을 선정해 웰니스 위크 기간 동안 다양한 체험 및 이벤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크밸리에서는 자연의 운치가 가득한 빌리지센터 광장과 소나무 숲, 다둔길 등에서 몸과 마음에 활력과 에너지를 채워줄 웰니스 위크 프로그램들을 선보인다. ▲남녀노소 누구나 신나는 음악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따라 할 수 있는 ‘태권 댄스’부터 ▲초보자에게도 부담 없는 동작을 통해 근육과 신체 균형을 잡는 ‘필라테스’, ▲소리의 파장을 이용해 신체의 이완과 자연 치유력을 높여주는 ‘사운드 테라피’와 ▲아프리카 전통 북의 자유롭고 경쾌한 울림을 즐겨보는 ‘젬베 연주’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오는 10월 7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들은 오크밸리 웹사이트에서 사전 예약 또는 현장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웰니스 위크 현장 포토월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경품 및 기념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높고 푸른 가을 하늘과 우거진 숲의 운치를 만끽할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과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선보인다. ▲오크밸리를 대표하는 트레일 코스인 ‘다둔길’의 주요 구간 중 온 가족이 함께 걷기 좋은 상다둔 2코스에서 9월 말부터 11월 말까지 상시로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는 코스 곳곳에 설치된 총 3개의 스탬프를 용지에 찍는 이벤트로, 미션을 완수하면 새로 오픈한 컨템퍼러리 다이닝 & 카페 공간 운치(WOONCHI)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음료권을 증정한다. 월송리 운치 라운지에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하이메 아욘의 ‘HOPEBIRD(희망새)’ 초대형 작품과 미니어처 오브제들이 실내외에 준비되어 있어 독특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 명소이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는 전문가의 지도에 따라 바른 걸음 걷기와 자세 교정을 배우고, 숲 해설가와 함께 숲과 동식물에 대한 다채로운 스토리를 들으며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숲 체험’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숲 체험은 매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다둔길 숨길 코스에서 진행되며, 오크밸리 빌리지센터 앞 소나무 숲 접수 데스크에서 사전 신청 후 참여 가능하다.
오크밸리 리조트 내 전체 약 40km 규모의 총 6가지 트레킹 코스로 세심하게 조성된 다둔길은 어린이 자녀 동반 가족을 포함해 남녀노소 모두 부담 없이 사색과 트레킹을 즐기며 세계 유명 작가들의 작품이 전시된 조각 공원, 자작나무 산책로, 암석원의 절경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는 웰니스 명소로 사랑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