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워커힐 핼러윈 파티

10월 26일,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에서 인기 힙합 아티스트 킬라그램과 슬리피의 메인 공연을 비롯한 다양한 음악 퍼포먼스 펼쳐져

워커힐2019핼러윈파티.

[여행 레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핼러윈데이를 맞이해 10월 26일 토요일 ‘2019 워커힐 더 페스티벌 – 핼러윈 파티를 연다. 한강과 서울의 야경이 눈앞에 펼쳐진 비스타 워커힐 서울의 프리미엄 소셜 라운지 리바(Re:BAR)에서 열리는 올해 워커힐 핼러윈 파티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펼쳐진다.

2019 워커힐 핼러윈 파티의 메인 무대는 유니크한 보이스가 특징인 래퍼 킬라그램, 그리고 슬리피 등 유명 힙합 뮤지션들의 공연으로 꾸며진다. 국내∙외 정상급 뮤지션들의 퍼포먼스, 섬세한 디테일이 살아있는 핼러윈 테마의 데코 등 올해 가장 핫한 핼러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2019 워커힐 핼러윈 파티 레귤러 티켓 구매 또는 현장 구매 시 입장료는 4만원이며, 유료 멤버십 회원은 레귤러 티켓 1만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할인 적용은 1인 4매 한정, 테이블 할인 불가).

한편 워커힐은 매년 핼러윈 파티와 연말 카운트다운 파티 등 ‘워커힐 더 페스티벌’을 타이틀로 하는 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매회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아티스트 공연을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특급 호텔 기준의 수준 높은 파티 문화를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