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불량돼지 하하로 힘 주고 11월 11일 컴백!소름돋고 가슴아린 새로운 눈맞춤이 온다!

-“모르는 애들 중 제일 똑똑한” 하하 합류로 3MC 공감 업그레이드!-말보다 강한 침묵의 귀환…11월 11일 월요일 밤 9시 50분!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새로운 고정 MC 하하와 함께 재정비를 마치고 11 11 월요일  9 50 13회로 돌아온다.

11 오전 공개된 채널A ‘아이콘택트’ 13 공식 예고편은 “’아이콘택트 정규 편성되고  방송이야!”라며 소리 높여 외치는 MC 강호동의 모습으로 시작된다그에 이어 ‘하돈’ 하하가 “    나야라며 조용히 나타나, ‘호돈’ 강호동과 ‘상돈’ 이상민을 화들짝 놀라게 했다.

‘호돈 잡는 불량 돼지’ 하돈으로 앞서 스페셜 MC 맡아 강호동과 티격티격 케미를 보인  있는 하하는 “작은 애들 중에서 제일 크고모르는 애들 중에서 제일 똑똑해라고 재기발랄한 자기 소개를  웃음을 자아냈다.

3MC 강호동 이상민 하하가 바라보는 가운데, ‘아이콘택트 통해 펼쳐진 소름 돋고 가슴 아린 새로운 눈맞춤 장면들은 이들을 울게 했다강호동을 붙잡고 그의 뒤에서 흐느끼는 이상민눈물을 닦아내는 하하의 모습은 ‘아이콘택트 전달할 여러 사연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용한 표정 가운데 눈물만을 흘리거나격하게 오열하는 출연자들의 애달픈 눈빛은 11 11일부터 매주 월요일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통해 하나하나 공개된다.

채널A 신개념 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정규 편성   방송인 13회는 11 11 월요일  950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