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연말 고객감사 디너파티 개최

11월 21일(목),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파노라마 라운지서 열려

[여행 레저] 프레이저 플레이스 호텔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9 Booker’s Appreciation Party, Jingle & Mingle at FRASER’를 서울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고객감사 디너파티는 올 한해 동안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함께 시작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11월 21일(목) 18시 30분,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23층 파노라마 라운지&바에서 개최된다.

행사에서는 고객들을 위해 프레이저 플레이스가 정성껏 준비한 만찬이 제공된다. 또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윌리제이(Willy J)’의 공연도 만나볼 수 있다. 고객감사 디너파티인 만큼 깜짝 경품도 푸짐하게 제공된다. 미니냉장고와 커피머신, 미니드론, 무드조명을 비롯해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숙박권, 해외 숙박권, 제주 숙박권 등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다.

프랭크 스테쇼우 프레이저 플레이스 서울 총지배인은 “고객의 사랑과 성원이 있었기에 우리가 지금까지 성장할 수 있었다.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따뜻한 겨울을 함께 하고자 이번 디너파티를 마련하게 됐다”고 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