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크리스마스를 만나는 가장 설레는 방법그랜드 힐튼 서울 ‘어드벤트 캘린더 패키지’ 선봬

그랜드-힐튼-서울-어드벤트-캘린더-패키지

[여행 레저]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아이는 물론 어른 모두 즐거운 ‘어드벤트 캘린더(Advent Calend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드벤트 캘린더’는 기독교를 국교로 하는 독일에서 성탄절 이전 4주를 예수의 탄생을 준비하는 기간이라 강림절(어드벤트)라고 한다. 강림절에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선물로 주고 받으며 성탄절을 기다리는데 1~24까지 숫자가 적혀 있고 그 안에 각기 다른 선물이 들어 있다. 12월 1일부터 하나씩 선물을 열어보며 성탄절을 기다리는 즐거움이 있다.

이를 착안해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키즈, 커플용 2가지로 준비했다. 자녀 1명 포함 3인 가족을 위한 키즈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조식 3인, 호텔 프리미엄 베이커리 숍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 유아동 도서 한 권이 포함되었다. 여기에 독일의 대표적인 감성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의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윈터 럭키 박스를 제공한다.

윈터 럭키 박스는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퓨토’의 어메니티 5종 세트와 겨울철 미세먼지로부터 아이들을 지켜줄 ‘미세먼지 안녕’ 2종 세트, 베이블레이드, 시크릿 쥬쥬 장난감 총 3개 중 1개를 랜덤 증정한다.

연인들을 위한 로맨틱한 패키지도 빼놓을 수 없다. 이그제큐티브 룸 1박, 조식 2인, 알파인 델리의 홀케이크 20% 할인권과 화이트 와인이 포함되었다. ‘플레이모빌’ 어드벤트 캘린더-산타의 작업실 피규어 세트와 속옷 브랜드 ‘비비안’ 여성 속옷 세트, 그랜드 힐튼 서울 에코백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해피아워 및 디저트 바를 이용할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LED 마스크 ‘셀리턴’과 게임기 ‘닌텐도 스위치’ 무료 대여 서비스를 체험 할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이 무료이며, 사우나를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오는 11월 2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운영한다.

한편, 12월 1일부터 24일까지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를 실시한다. 숙박, 식음업장 등 호텔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이벤트 응모권 한 장을 제공해 12월 1일부터 매일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비비안 이너웨어 세트, 플레이모빌 토이 등 다양한 경품을 선사한다.

아울러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깜짝 선물을 배달하는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25일 사이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총 8회 진행되며,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 2명을 선정, 직접 객실로 찾아가 선물을 전달한다. 또한 호텔 로비와 뷔페 레스토랑에서 산타클로스와의 기념 촬영 시간을 가져 뜻밖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 로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각종 장식, 어드벤트 캘린더 이벤트 경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캘린더가 설치된다. 특히 ‘플레이모빌’의 산타 대형 피규어 및 다양한 피규어들이 한 자리에 모여 아이들은 물론 ‘어른이’라고 불리는 키덜트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