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신수오, ‘우아한 모녀’ 첫 등장부터 ‘능글 끝판왕’ 매력 발산

‘우아한 모녀’ 신수오, 차예련 두고 김흥수와 내기…능글 매력으로 新 신스틸러 활약

사진 = KBS 2TV ‘우아한 모녀’ 캡쳐

신예 배우 신수오가 KBS 2TV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에 필립으로 첫 등장했다.

21일 방송된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 (극본 오상희/연출 어수선) 14화에서 신수오는 홍세라(오채이 분)의 주선으로 한유진(차예련 분)과 소개팅을 했다.

필립은 서울로 신혼여행을 오고 싶다는 한유진의 말에 “익선동부터 시작해서 서울 구석구석 아니 대한민국 구석구석 다 보여줄게요”라며 능글 맞은 멘트를 하는가 하면 “제 눈 앞에 나타나주셔서 영광입니다”라며 첫 만남에 한유진에게 꽃다발을 주는 등 능글 만렙의 진가를 발휘했다.

또한 필립은 한유진을 자신의 여자로 만드는 것에 자신감을 보이며 구해준(김흥수 분)과 내기를 진행했다. 차유진은 네가 놀던 여자들하고는 다르다는 말에 “넌 세라나 신경 써. 제니스는 내가 신경 쓸게”라며 차유진을 사이에 두고 해준과 대립을 예고하며 극의 흥미로움을 안겼다..

한편, 유진은 필립과 따로 술을 마시면서 “둘이 사귄지는 꽤 됐나봐요?”라며 세라와 해준에 대해 물었고, 필립은 “한 1년 됐나?”라며 “그 자식 가슴속에 품고 결혼하는거에요”라며 구해준이 응큼하다고 답했다. 이에 유진도 “구해준씨 참 응큼한 남자네요”라고 말하며 앞으로 얽히고 설킬 네 사람의 관계에 궁금증을 자아내며 또 새로운 갈등을 예고했다.

짧은 출연에도 첫 등장부터 시선을 강탈한 신수오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 가운데, 연극 ‘안녕, 혜숙’ 온라인 쇼핑몰 ‘쿠팡맨’, 웹 드라마 ‘FAKE: 나는 없고 나는 많다’, ‘오구실’ 시즌 1,2,3 드라마 ‘구해줘2’, ‘보이스’, ‘리갈하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전한 그가 이번 ‘우아한 모녀’를 통해 보여줄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KBS 2TV 저녁 일일 드라마 ‘우아한 모녀’는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