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쇼핑의 대미! 인터파크,단 1주일간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n  오는 12월 2일까지 완판딜, 전용 할인 쿠폰 등 다채로운 할인 구성∙∙∙최대 45% 할인 혜택n  삼성 공기청정기∙갤럭시버즈, 마크제이콥스 시계, 한경희 에어프라이어 등 완판딜 상품 눈길

인터파크-단-1주일간-블랙프라이데이-프로모션-진행

인터파크가 11월 쇼핑 대목 시즌의 대미를 장식할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인터파크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세계적인 쇼핑 이벤트인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한발 앞서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인터파크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특가 완판딜, 전용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매일 오전 10시에 하이라이트 코너인 ▲완판딜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 디지털 상품 등의 인기 상품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디지털, 의류, 잡화 등 특정 카테고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하는 ▲파격 쿠폰 코너도 오전 10시부터 완판딜과 함께 운영한다.

정태근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팀장은 “11월 쇼핑 열풍이 연말 시즌 이유와 결합되어 시간이 흐를수록 쇼핑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가 계속해서 커지고 있다”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풍성한 연말 쇼핑 혜택을 누리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