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아랍에미리트의 국영 항공사, 에티하드항공이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강화된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을 새로이 선보였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만 명 이상의 마일리지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에티하드항공은 더욱 향상된 혜택을 제공하여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들의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들은 ‘전액 마일리지 차감‘ 및 ‘복합결제(마일리지와 현금을 함께 사용하는 결제방식)’의 형태로 이코노미 스페이스 좌석 구매, 추가 수하물 구매, 에티하드 홈페이지의 예약 엔진 페이지 내 여행자 보험 가입과 같은 부가 서비스 구매가 가능해진다.
에티하드 골드 등급 이상의 고객에게는 비즈니스 및 퍼스트 파일리지 항공권으로 여행 시, 편도에 한해 아부다비 국제 공항을 오가는 무료 기사 서비스가 제공되며,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 등급 중 최상위 등급인 플래티넘 회원은 전용 프리미엄 게스트 서비스 에이전트의 연락처를 제공받아 더욱 편리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기존 18개월 단위로 만료되었던 에티하드 게스트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사라질 예정이다. Wi-Fi 및 좌석 선택 옵션에 대한 할인은 에티하드 게스트 회원에게만 제공되며, Wi-Fi 서비스의 경우 마일리지로 부가서비스 운임을 지불할 수 있다.
에티하드항공 그룹의 최고홍보책임자(CCO) 로빈 카마크(Robin Kamark)는 “보다 업그레이드된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을 시의적절하게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며,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충성 고객들에게 더욱 새롭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보상할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고객의 기대수준에 부응하는 에티하드만의 서비스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에티하드 게스트 프로그램에서 기존 규제되었던 사항은 가능한 최소화하고, 우수한 혜택과 상품들의 범위는 최대화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의 필요를 만족시킬 수 있는 방향으로의 발전을 거듭함은 물론이고, 전 세계 여행 트렌드에 발맞추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에티하드의 게스트 프로그램을 통해 마일리지 회원들과의 관계를 공고히 다져나가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좌석 업그레이드와 초과 수하물, 세금 등 제반 서비스에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에티하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