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파 배우 김홍파, tvN ‘블랙독’ 합류!열혈 불꽃 교장선생님 역으로 극의 무게중심!

** 사진제공 ** 스타빌리지엔터테인먼트

배우 김홍파가 오는 12 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연출 황준혁극본 박주연제작 스튜디오드래곤얼반웍스)에 출연한다.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김홍파는 옆의 자사고나 명문고 등에 밀리는걸 제일 싫어하는 열혈 불꽃 교장 변성주로 분한다시시때때로 불타오르는 야망과 지나친 열정 때문에 밑의 교사들을 힘들게 하지만다른 사람들이 우리 학교 선생님들을 건드리는 것은 못 참는 열혈 교장선생님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청일전자 미쓰리’, ‘낭만닥터 김사부’ 등을 비롯해 영화 비스트’, ‘배심원들’, ‘사바하’, ‘말모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선 굵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김홍파는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에서도 내공 깊은 연기로 극의 무게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한편어른들을 위한 새로운 차원의 학원물을 예고한 tvN 새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오는 12 16(오후 9 3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