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화제성 평정!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영선,‘봉다니엘’ 봉영식과 초스피드 ‘애프터’ 성사!

-MBN 예능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11일(수) 밤 11시 5회 방송!박영선X봉영식, 춘천 레트로 데이트! 팔짱X손잡기X즉석 탱고 ‘분위기 후끈’-제작진 “봉영식 ‘중년 매력’에 푹 빠지는 한 회 될 것” 기대감 UP!

박영선-봉영식-꿀데이트 사진 제공=MBN

영선씨우린 천생연분인가 봐요” 거침없는 고백!

당 수치 폭발’ 춘천 데이트모델 박영선이 소개팅남 봉영식과 초스피드 애프터를 성사춘천에서의 당 수치 폭발’ 데이트로 심장을 폭격한다.

박영선은 11(밤 11시 방송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 5회에서 훈남 박사 봉다니엘’ 봉영식과 춘천 레트로 데이트를 진행한다지난 4회 방송에서 봉영식과 처음 만난 박영선은 미국 거주 경험과 이혼의 아픔을 공유하며 친밀도를 높였다한 편의 수필 같은 대화가 이어진 데 이어 자연스럽게 애프터 약속을 잡는 모습으로 우다사 메이트들로부터 중년 소개팅의 표본이라는 감탄을 유발한 바 있다.

이런 가운데 박영선이 봉영식과의 두 번째 만남을 빠르게 성사시키며 중년의 심쿵 로맨스에 불을 붙인다춘천 가는 열차에서 재회한 이들은 90년대 영광의 시절의 추억을 공유하며 웃음꽃을 피우고첫 만남보다 더욱 속 깊은 대화를 나눈다이야기 도중 박영선의 기습 오빠” 호칭에 봉영식은 심장이 내려앉는 리액션을 취해 웃음을 안긴다나아가 몇 살까지 순수한 사랑을 하셨어요?”라는 박영선의 질문에 난 지금도 하고 있는데?”라는 봉영식의 로맨틱한 답변이 오가고직후 따뜻한 아이 컨택이 이어져 설렘을 더한다.

목적지인 춘천에 도착한 이들은 농장 체험 도중 자연스럽게 팔짱을 끼고 손을 잡으며 빠르게 가까워진다.봉영식은 영선씨우린 천생연분인가 봐요라며 적극적인 호감을 표시하는데 이어 자신의 취미인 탱고를 즉석에서 제안영화 라라랜드를 연상시키는 그림 같은 장면이 탄생한다뒤이어 진행된 카약 타기에서 봉영식이 노 젓기에 서툰 모습을 보이자 두 사람은 잠시 티격태격하고, “민방위가 끝난 지 오래됐지만 그래도 내가 할게라는 봉영식의 말에 박영선은 가임기인 저도 힘이 돼요라고 응수해 폭소를 유발하기도 한다.

제작진은 지난 방송에서 멋진 비주얼과 배려 깊은 면모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샀던 봉영식이 이번 데이트에서 직진남의 본능을 폭발시키며 화수분 같은 매력을 드러낸다며 “‘인생 내공이 느껴지는 50대 중년남녀 데이트의 전말과 더불어한 편의 드라마 같은 만남의 결과를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연예계 돌아온 언니들이 한데 모인 리얼리티 예능 우다사는 이혼의 아픔과 상처를 공유한 우다사 5인방’ 박영선박은혜김경란박연수호란의 성북동 한 집 살이를 그려내며이들의 현실적인 삶과 가치관을 있는 그대로 담아내 온라인 화제성을 평정 중이다. 11(밤 11시 전파를 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