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레저] 칼호텔이 12월부터 새롭게 개편한 멤버십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칼호텔 멤버십 프로그램 ‘스카이클럽(SKY CLUB)’은 회원들이 호텔 내 상품들을 실용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객실 무료 이용권과 뷔페 및 레스토랑 이용권 등의 다양한 쿠폰과 별도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개편은 회원들의 이용 패턴을 분석하여 더 합리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다.
회원들에게 제공되는 무료 이용권은 스탠다드 객실 1박 이용권 1매,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 4매, 심향 중국식 주말 뷔페 이용권 2매, 케이크 교환권 1매 등이다. 기존에 런치와 디너로 나누어 제공되었던 뷔페 레스토랑 이용권은 상품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되었다.
그 외 뷔페 외 레스토랑 식사 30% 할인권이 추가되었으며, 중국식 주말 뷔페 40% 할인권도 2매 추가 제공된다. 뷔페 40% 할인권, 케이크 50% 할인권 등도 기존과 같이 제공된다. 상시 할인 혜택 중 뷔페 할인율이 30%로 올랐고, 홈페이지에 등재된 시즌 별 객실 패키지 상품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그밖에 레스토랑 식사 20% 할인, 베이커리 25% 등의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회원권은 발급일부터 1년간 유효하며, 가격은 39만원이다. 칼호텔 제주 및 서귀포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칼호텔 멤버십은 칼호텔을 애용해주시는 VIP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스카이클럽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모임이나 약속이 많은 연말연시에 호텔을 찾아주시는 분들도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