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택트’ 하하와 ‘싱크로율 500%’ 주인공 등장!“저 사람 마음 속에 들어간 듯…” 왜?

-이상민vs하하, 즉석 부자관계 역할극…”이 미친 X, 가수를 하겠다고?”-남다른 삶을 살아가는 아들, ‘이해도 0’ 아버지를 소환한 이유는?

사진제공 = 채널A 아이콘택트)

채널침묵 예능 ‘아이콘택트 MC 하하와 ‘싱크로율 500%’ 눈맞춤 신청자가 등장남다른 공감을 자아낸다.

16 방송될 채널A ‘아이콘택트’ 18회의  번째 에피소드 주인공으로는 아버지와의 깊은 갈등을 겪고 있는 아들이 출연한다그는 “다른 사람들이 언뜻 보기에는 이해할  없어 보일  몰라도나름대로 저의 세계를 구축하고 인정받고 있다 자신의 삶을 설명했다.

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아들을 손톱만큼도 이해하지 못하는 상태로아들에게 아쉬운 점만이 오랜 기간 쌓여 있었다아들과의 눈맞춤을 앞둔 아버지는 “특이한 녀석이다이해할  없이 산다남들처럼 미래가 있는 인생을 살았으면 좋겠는데저렇게 계속 자리를  잡고 있으니 어떡하나라며 깊은 고민을 토로했다.

 부자의 사연을 들은 하하는 “제가 마치 눈맞춤 신청자인 아들의 마음 속에 들어간 듯하다 “제가 아버지에게 가수 되겠다고   완전히 똑같이 얘기했었다아버지의 대답도 똑같았다 과거를 돌아봤다하하의 말에 이상민은 “ 미친 X, 네가 가수 하겠다고?”라며 하하 아버지로 변신, ‘즉석 역할극 선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남다른 삶을 살고 있는 아들과 그를 이해하지 못하는 아버지가 과연 ‘눈맞춤 통해 해법이 보이지 않는 부자 관계를 해결할  있을지는 16  방송에서 공개된다.

채널A ‘아이콘택트’ 18회는 12 16 월요일  9 50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