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마리나베이서울, “연말에는 합리적 가격으로 송년 모임 즐기세요”

- 전체 고객 대상으로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생맥주 1+1 프로모션’ 동시 진행- 10인 이상 단체 고객들을 위한 ‘송년 모임 패키지’도 출시

호텔-마리나베이서울-비아제

[여행 레저]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브런치 및 디너 뷔페 ‘비아제’에서 연말을 맞이해 오는 12월 31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비아제 디너 뷔페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무한 제공 혜택을 12,000원의 가격에 제공한다. 레드 4종, 화이트 2종, 스파클링 1종 등 다양한 구성의 와인을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브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을 위한 ‘생맥주 1+1’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7,000원에 생맥주 1잔을 구매하면 동일한 맥주 1잔을 추가 증정한다.

연말 모임을 위해 호텔을 찾은 단체 고객들을 위해 ‘송년 모임 패키지’도 출시했다. 디너 타임에 10인 이상 사전 예약 시, 고품격의 디너 뷔페에 무제한 와인과 무제한 맥주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고객 취향에 맞춘 뷔페 메뉴에 넉넉한 양의 주류까지 즐기며 훈훈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의 비아제는 창밖으로 펼쳐진 아라마리나의 뷰를 감상하며 호텔 셰프가 선보이는 고급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멘보샤, 대만식 우유튀김 등 특색 있는 메뉴를 비롯 즉석 쌀국수 등 각종 인기 메뉴로 구성된 총 40여가지의 요리가 준비돼 간단하면서도 알찬 식사가 가능하다. 현재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운영되고 있다.

호텔 마리나베이서울 관계자는 “연말을 기념하며 호텔에서 모임을 갖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면서 비아제에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풍성한 혜택을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