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특별한 연말 위한 프로모션 & 프로그램 선보여

-스키 패키지 출시, 12/21~1/12 주말 셔틀버스 운행-스톤아트, 목공예, 티 클래스 등 윈터 스페셜 프로그램 운영

파크로쉬보도자료윈터프로모션.

[여행 레저] 한국관광공사 추천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다가오는 연말, 보다 여유로운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겨울 대표 스포츠인 스키와 호캉스를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스키 & 스테이 프로모션 (Ski & Stay Promotion)’을 출시, 패키지 예약고객에게 용평리조트 스키장 리프트권과 스키 및 보드 렌탈 우대권, 파크로쉬 스파 트리트먼트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객실 1박과 웰니스클럽, 아쿠아클럽이 포함된 상품이며 가격은 31만원부터다.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12월 21일부터 1월 12일까지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KTX 진부역, 용평리조트 스키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도 운영한다. 버스는 기간 내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에 운행하며, 12월 25일부터 31일까지는 매일 운행한다. 출발시간은 파크로쉬에서 오전 8시와 오후 12시, 용평리조트에서 오전 10시, 오후 5시이며 별도예약없이 선착순 탑승 가능하다.

파크로쉬는 스키로 뭉친 근육을 풀거나 겨울철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윈터 스파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옥시저네이팅 허니 트리트먼트’는 피부 재생을 돕고 면역력을 강화시켜주는 꿀 성분이 함유된 제품으로 진행하는 달콤한 페이셜 트리트먼트로, 가격은 16만 5천원부터다.

숙련된 테라피스트가 마사지 캔들을 녹여 추출한 바디 오일을 이용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아일랜드 릴렉싱 바디 테라피’는 20만원부터이며, 트리트먼트가 끝난 후에는 정가 11만 4천원 상당의 사용한 바닐라 모노이 마사지 캔들도 증정한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잡념을 떨쳐내고 자연 속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고 싶다면, 아뜰리에에서 진행하는 스페셜 클래스를 추천한다. 12월 21일과 28일, 1월 4일과 18일 토요일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스톤 아트 클래스, 오전 11시와 오후 5시 원목 도마 만들기가 열리고 12월의 마지막 토요일인 28일에는 숙면을 돕는 티를 직접 블렌딩해보는 티 클래스가 개최된다.

이외에도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보디 풀 (Body Full)’, ‘마인드 풀 (Mind Full)’, ‘스피릿 풀(Spirit Full)’ 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겨울철 감기 예방과 피로회복을 돕는 글루바인 (Glühwein) 만들기와 눈을 감고 후각과 미각에 집중해 음료를 테이스팅하는 마인드풀니스 테이스팅, 물 위에서 근육을 이완하고 오감을 조절해 스트레스를 감소시키는 아쿠아 플로팅을 비롯해 요가, 명상, 필라테스, 피트니스 등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매일 운영한다.

한편 파크로쉬가 운영하는 겨울 프로모션과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예약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