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발 빠른 새해 여행 계획을 위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2020 얼리버드 프로모션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여행 레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이 얼마 남지 않은 새해를 맞이하며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 2020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12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진행되는 2020 얼리버드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공식 홈페이지 및 유선을 통해 객실을 예약할 경우 객실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우나 2인 무료 입장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디럭스 객실에 한하여 제공되며투숙 가능 일자는 1 1일부터 31일까지 (1월 13, 14일 제외적용된다최대 숙박일은 1인당 3, 3객실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단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할 경우 변경 및 취소는 불가하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휴식과 레저를 즐기기 위해 호텔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얼리버드 프로모션으로 훨씬 길어진 투숙 일자를 제공함으로써 넓은 선택의 폭을 제안한다.

기존 가격에서 큰 할인이 적용되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하는 호캉스를 위해 장소를 물색하던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함께 제공되는 사우나는 건식과 습식 사우나 시설을 포함하여 다양한 탕을 구비하고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돋보인다.

넓은 공간과 최신 시설을 갖춘 사우나는 추운 계절에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이기에 더할 나위 없다.

객실 투숙객이 사우나를 이용할 경우 정가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대표 시설인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려보자.

청계산을 품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오라카이 호텔 앤 리조트의 세번째 체인으로 탁 트인 전경과 함께 신분당선 청계산입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접근성을 갖췄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관계자는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번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며, 신년부터 큰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인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충분히 누리시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