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플레이2’ 드디어 결승전 돌입!‘가왕’ 이석훈도 부러워한 단 1명의 캠퍼스 뮤지션은?

-“목숨 걸어라!”, “그렇게 불러야지”, “제가 부러울 정도”...쏟아지는 찬사!-‘눈물 폭발’ 서울예대 김영흠, “최고의 무대”...과연 최종 결과는?

(사진제공= 채널A 보컬플레이2)

천재 대학생들의 음악 전쟁채널A ‘보컬플레이2’가 드디어 대망의 결승전을 앞뒀다.

28일 방송될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는 이제 4강 진출자인 김영흠(서울예대김태훈(고려대이경서(서울예대임지수(버클리 음대)의 마지막 진검승부인 준결승과 결승전만을 앞두고 있다. 

최종회 예고편에서는 “지금부터 ‘보컬플레이2’ 결승전을 시작합니다살아남은 참가자는 단 4!”이라고 외치는 MC 오상진&유세윤의 코멘트와 함께, “이 정도까지 왔으면 목숨 걸어야죠라고 말하는 ‘가왕’ 심사위원 이석훈의 모습이 드러난다.

이어서 ‘우승 후보’ 4인의 레전드급 무대들이 일부 공개됐고심사위원들은 “그렇게 불러야 해요”(김현철), “첫 소절부터 소름이 쫙 돋았어요”(에일리), “제가 부러울 정도로너무 잘 해요”(이석훈)라며 찬사를 폭발시켰다.

이런 가운데, ‘서울예대 에이스’ 김영흠은 온 얼굴이 눈물로 젖은 가운데 영혼을 담아 열창하는 모습을 공개해 심사위원들마저 숙연하게 만들었다심사위원인 스윗소로우 인호진은 “단연 김영흠 씨 무대가 최고 아니었나…”라고 말해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대망의 우승자가 밝혀질 최후의 승부캠퍼스 뮤지션 최강자 4인의 준결승과 결승이 공개될 채널A ‘보컬플레이2’ 최종회는 12 28일 토요일 밤 11시 공개된다. ‘보컬플레이2’는 채널A와 스카이엔터(skyENT)에서 동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