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연말,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미식골목 322소월로(카우리, 스테이크하우스, 테판, 텐카이)에서 연인, 가족, 친구와의 저녁 모임을 센스 있게 계획할 수 있도록 스페셜 디너코스를 준비했다.
제철 재료와 한식을 기반으로 다채로운 철판 요리를 선보이는 ‘테판’은 연말에도 각지에서 모인 제철 식재료와 독특한 테판만의 조리법으로 미각을 사로잡으며 식재료 본연의 맛과 화려한 불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현대적인 감각의 스시 바 ‘카우리’는 12월 24일과 25일, 31일에 페스티브 메뉴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메뉴에는 랍스터와 캐비아, 한우 등 귀한 식재료를 활용하였으며, 뉴이어에는 일본 대표적인 명절 요리인 오세치 요리를 선보이며 5종류의 진미를 모엣 샹동 샴페인과 페어링 하는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선보인다. ‘2023 월드 101 베스트 스테이크 레스토랑’을 차지하며 최고의 스테이크와 뷰 맛집으로 인정받은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1++ 한우, 전복. 가리비와 굴 등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해 다채로운 메뉴들을 맛볼 수 있는 코스 메뉴를 선보인다. 음식과 어울리는 와인과 논 알코올 칵테일이 준비되어 함께 곁들인다면 진정한 페스티브 디너를 즐길 수 있다.
테판과 카우리, 스테이크 하우스 통창 넘어 보이는 화려한 도심 뷰와 아이스링크의 야경이 연말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또한 모든 업장의 식재료들은 국내산 최상급만 사용하는 만큼 가족 및 부모님을 위한 품격 있는 식사로도 적합하다.
식사를 마무리하고 편하게 술잔을 기울일 수 있는 포근한 이자카야 스타일의 ‘텐카이’는 참숯에서 셰프가 정성스럽게 구워낸 셰프 컬렉션 모둠 꼬치구이부터 한우 등심 타다끼, 제주 옥돔 조림 등 사케와 맥주 등 주류 페어링 메뉴를 매력적인 금액대로 제공한다.
올 연말 모임은 다채로운 미식이 가득한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322 소월로에서 눈과 입이 즐거운 겨울 추억을 남겨보자. 예약 및 자세한 문의는 호텔의 대표 번호 및 웹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