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캐세이퍼시픽항공이 홍콩관광청과 함께 홍콩 항공권 할인과 다양한 바우처 혜택을 묶은 완벽한 홍콩 페어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캐세이퍼시픽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인천-홍콩 항공편 전 좌석에 대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프리미엄 일반석은 15%, 비즈니스석은 오전 항공편을 제외한 전 항공편에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캐세이퍼시픽의 홍콩 항공권 프로모션의 예약 기간은 12월 19일부터 2024년 1월 18일까지이며, 여행 기간은 2024년 3월 31일 항공편까지다. 프로모션 항공권은 캐세이퍼시픽 홈페이지 및 국내 국내 13개 여행사 하나투어, 내일투어, 온라인투어, 교원투어, 노란풍선, 롯데관광, 모두투어, 인터파크, 와이페이모어, 웹투어, 마이리얼트립, 현대 프리비아, 투어비스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프로모션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고 공식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3,500 마일지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홍콩관광청은 홍콩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이닝 바우처를 현지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홍콩 나이트 트릿’(HK Night Treats) 이벤트를 실시한다. ‘홍콩 나이트 트릿’ 다이닝 바우처는 홍콩에서 오후 6시 이후에 지정된 1,100개 이상의 레스토랑과 60개 이상의 바에서 사용 가능한 100 홍콩달러 상당의 바우처이다. 홍콩에 90일 이하로 체류하는 방문객은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홍콩국제공항, 서구룡역, 침사추이 스타페리 홍콩관광청 관광안내센터에서 실물 쿠폰을 수령할 수 있다. 다이닝 바우처는 수령 후 2024년 3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홍콩관광청은 ‘홍콩 나이트 버스 투어(HK Nigh Bus Tour) 프로모션을 통해 기존 100홍콩달러 이상의 오픈탑 야간 버스 티켓을 20 홍콩달러로 특가 판매한다. 티켓은 센트럴 빅 버스 투어 키오스크와 홍콩관광청 구룡 관광안내센터 등 홍콩 현지 지정 매표소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이 프로모션은 2024년 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