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산리오코리아와 함께 이색 디저트, 포토존 등으로 ‘셔터 본능’을 자극하는 동심(童心) 축제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캐릭터 상품 소비 증가세에 맞춰 내년 50주년을 맞는 캐릭터 열풍의 원조 ‘헬로키티’로 호텔 전체를 가득 채웠다”며 “다양한 연령층의 ‘헬로키티’ 팬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디저트 프로모션부터 포토존, 굿즈 증정 패키지까지 콘텐츠 마련에 각별히 신경썼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이 오감으로 헬로키티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먼저, 호텔 1층 ‘가든 바이 라쿠’에서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딸기 디저트 향연을 선보이는 헬로키티 딸기 디저트 뷔페를 연다. 오는 1월 6일부터 3월 17일까지 매주 주말 및 공휴일마다 오픈하는 올해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헬로키티 딸기 생크림 케이크’, ‘헬로키티 갸또 바니유’, ‘헬로키티 화이트 초코 케이크’ 등 달콤하고 귀여운 디저트를 마음껏 맛볼 수 있다. 약 3m의 대형 헬로키티 에어 벌룬으로 꾸며진 포토존에서 이색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도 헬로키티 디자인을 더한 각종 디저트를 선보인다. 본관 1층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에서 ‘헬로키티X시그니처 마카롱 세트’를,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판매한다. 신관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헬로키티를 활용한 레진아트 키링·비누 만들기 원데이 키즈 클래스, 포토존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 외에 각 호텔에서는 파라다이스 고유의 향을 담은 한정판 핸드크림과 배쓰 가운, 레트로 컵 등 헬로키티 굿즈 혜택을 알차게 누릴 수 있는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가족 모두를 위한 다채로운 부대시설 이용 특전도 무료로 주어져 겨울방학부터 내년 봄까지 특별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헬로키티 헬로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