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트코인 가격이 상승과 하락을 반복하면서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고객들이 유입되고 있다. 이 가운데 디지털 자산관리 플랫폼 유블렉스(UBLEX)가 7월 8일 월요일부터 4일간 이더리움(ETH) 반값 판매를 실시한다고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유블렉스는 VFAM(Virtual Financial Asset Management Platform, 디지털 자산 관리 서비스)을 통해 고객 혜택 위주의 디지털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최근 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고객이 유입 되면서 새로운 암호화폐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 유블렉스는 이러한 고객에게 가치있는 암호화폐를 소개하고 혜택을 돌려주고자 암호화폐 반값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다. 앞서 이오스 이벤트는 4초만에 완판됐다.
이번 이더리움 반값 판매는 추첨식으로 진행되며 7월 8일 월요일 오후 8시부터 7월 11일 목요일 오후 7시 59분까지 유블렉스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다. 추첨 결과는 응모 마감 직후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총 100명의 고객에게 구매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된 고객은 다음 날 12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입금된 이더리움을 확인할 수 있으며, 0.6ETH를 15EOS에 구매하게 된다(원화 기준으로 20만원 이상의 이더리움을 10만원 내외의 이오스로 구매하게 된다).
유블렉스의 CMO 파울라(Paula)는 “유블렉스는 디지털 자산 생태계 구축이라는 소명을 가지고 서비스와 이벤트를 개발하고 있다. 언제나 유블렉스와 함께 하는 고객 모두에게 지속적인 혜택을 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라이트 코인이 곧 반감기에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 변화를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다음 세일 프로젝트는 ‘라이트코인(LTC)’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유블렉스는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인큐블록(IncuBolck)’, 암호화폐 거래소 ‘EXX’를 비롯해 ‘비트고(Bitgo)’, ‘브이시스템즈(V systems)’ 등 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있으며, 최근 블록체인 기반의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스타플레이.INC(STARPLAY.INC)와 협업을 맺었다.
자세한 정보는 유블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