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방탄소년단(BTS) 공식 유튜브 채널인 ‘방탄TV’는 7멤버들이 함께한 ‘블랙스완'( Black Swan) 아트필름 영상의 리액션을 공개했다.
“[BANGTAN BOMB] BTS ‘Black Swan’ Art Film Reaction – BTS (방탄소년단)”의 제목으로 공개된 영상은 슬로베니아 현대무용팀인 엠엔 댄스 컴퍼니(MN Dance Company)와의 협업으로 이뤄졌다.
완성된 영상은 멤버들도 처음 접한다며 무용수들의 동작과 구성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며 해석과 감탄을 반복했다.
7분 39초의 영상을 끝까지 숨죽여 지켜본 후 RM은 “이걸 방금 지민과 나머지의 6명의 흑조로 대입을 해봤습니다”며 감상중 자신이 상상한 안무를 고백했고 슈가는 “지민아 너도 저렇게 상의탈의하고 한번 하자” 제안하자 지민은 “열심히 하겠습니다”며 호기있게 답했다.
팀의 메인댄서 지민은 멤버들중 유일한 현대무용 전공자로 부산예술고등학교 전체수석으로 입학한 수재다. 지난 연말 무대에서는 아름다운 현대무용 독무를 선보여 전 세계에 뜨거운 이슈가 된 바 있다.
슈가는 “지민이 계속 무용 했으면 할 수 있는거 아니야?”며 지민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고 듣고 있던 멤버 진도 “지민이 바로 하지”라는 호응으로 분위기를 잡자 지민은 “아이 그럼요” 특유의 애교 담긴 목소리로 답을 했다.
해외 온라인 웹사이트 ‘핑크벨라'( Pinkvilla)와 북미 매체 코리아부(KOREABOO)는 “블랙 스완(Black Swan) 비디오는 BTS 회원들을 경외감에 빠뜨립니다. 슈가는 지민이 매혹적인 움직임을 재현하기를 원합니다.”라는 타이틀로 멤버들의 리액션 영상을 발빠르게 전하며 강한 공감을 나타냈다.
한편 오는 28일 미국 CBS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에 출연해 ‘블랙 스완’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임을 알려 기대를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