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 어느 때보다도 ‘건강한 집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진 요즘, 연중 최대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이 전국 18개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서 4월 6일부터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올해 네 번째로 진행되는 고객 감사 페스티벌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호주축산공사가 함께 기획하여 고품질의 호주청정우를 보다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가장 큰 규모의 호주청정우 고객 사은 행사로, 건강한 먹거리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매년 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리미엄 품종인 와규부터 가정에서 즐겨 먹는 갈비, 구이용, 스테이크, 양념육 등 21가지의 다양한 호주청정우 품목이 인하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4주 동안 진행되는 올해 호주청정우 고객 감사 페스티벌에서는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매주 다양한 부위들을 대상으로 한 팩당 최대 7,5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주 할인 대상 품목은 달라지며 ▲1주차에는 윗등심(냉장), 와규 바로구이(냉장) 또는 와규 불고기, 차돌박이(냉동) 또는 와규 업진살 ▲2주차에는 와규 등심/안심/스트립로인(채끝) 스테이크(냉장), 꽃갈비살(냉장), 양념 LA식 갈비 ▲3주차에는 와규 윗등심/치마살/살치살/오이스터블레이드 구이용(냉장), 안창살(냉장) 또는 토시살 구이, 양념 소 불고기 ▲4주차에는 오이스터 블레이드 스테이크(냉장), LA식 갈비(냉동) 또는 찜갈비, 양념 토시살 구이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주차별 행사 품목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 내에 비치되어 있는 리플렛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관계자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 소비자들의 부담은 덜고 건강은 챙길 수 있도록 4년 연속으로 본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며, “다양한 품목의 호주청정우를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중 최대의 할인 행사인 만큼 올해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 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스테이크용 품목에 대한 선호도와 대중성이 점점 높아지고, 사회 전반에 걸쳐 홈쿡’과 ’홈스테이크’ 문화가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추어 스테이크용으로 안성맞춤인 안심, 채끝(스트립로인), 등심 등의 고급 로인 부위가 행사 대상 품목에 포함되었다. 또한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마블링 덕분에 한국에서도 마니아층을 늘려가고 있는 호주산 와규 역시 이번 행사 품목에 포함되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깊은 풍미를 전달한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이번 고객 감사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단백질, 아연 등의 영양소가 풍부해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인 호주청정우를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호주 천혜의 대자연에서 철저한 관리시스템을 걸쳐 생산된 호주청정우의 안전함과 건강하고 깨끗한 맛을 전달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