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MZ세대의 관심사에 맞춘 이색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썸 어텀(Awesome Autumn) 패키지’를 2021년 11월 30일(화)까지 선보인다(메종 글래드 제주는 9월 17일(금)부터 가능).
어썸 어텀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언리시아(UNLEASHIA)의 어텀 스페셜 1개,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 2병,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선착순 5객실)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에 포함된 어텀 스페셜은 언리시아와 글래드가 큐레이팅한 3가지 아이템(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겟 주얼 팔레트,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특히 언리시아(UNLEASHIA)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동물 실험을 반대하는 PETA 인증 비건 & 크루얼티 프리 글리터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로 비건 뷰티에 관심이 높은 MZ세대들이 주목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와 함께, 충주에 양조장을 둔 댄싱사이더 컴퍼니에서 출시한 달콤한 맛과 민화를 모티브로 한 아기자기한 패키지 디자인의 사과 발효주 ‘애플사이더’ 시리즈 4가지맛 중 2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애플사이더는 사과를 발효해 만든 과실주로 지역 농가에서 수확한 사과를 활용하며 청량함과 적당한 탄산감이 특징인 개성있는 우리술이다.
서울 지역 글래드 호텔 패키지 이용 가격은 8만8천원(세금 별도)부터, 메종 글래드 제주는 14만9천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MZ세대가 주목하고 있는 비건 뷰티와 K와인을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했다.” 면서 “MZ세대가 좋아하고 글래드와 핏이 맞는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끊임없이 진행하는 글래드 호텔에서 이색적인 가을 호캉스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썸 어텀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언리시아 어텀 스페셜 1개(글리터 디 어스 섀도우, 겟 주얼 팔레트, 글리터리 웨이브 립 밤 중 1개 랜덤 제공), △댄싱사이더 컴퍼니의 애플사이더 2병(댄싱마마, 댄싱파파, 요새로제, 신애유자 4가지 중 2병 랜덤 제공),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제공(메종 글래드 제주는 1일 선착순 5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