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국내 대표 키즈 플랫폼 ‘맘맘’과 공동 프로모션 진행

- 호텔 1박 패키지를 19만 9천원에 판매…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12만원 상당 레고 제품 증정 -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판매 진행, 프로모션 패키지는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이용 가능

(여행레저신문) 레고랜드 호텔이 가을 시즌을 맞아 키즈 플랫폼 ‘맘맘’과 협력하여 특별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월 4일까지 일주일간 맘맘의 디지털 팝업스토어 ‘쇼케이스’를 통해 실시된다.

레고랜드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호텔 상품을 중심으로 레고랜드 호텔 1박 패키지와, 호텔 숙박과 파크 이용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를 맘맘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 ‘쇼케이스’ 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판매 기간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이며, 패키지 이용 기간은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으로 구매 가능한 호텔 1박 패키지는 최대 5명(성인 2명, 어린이 3명)이 이용할 수 있는 조식이 포함되며, 닌자고, 파이러츠, 캐슬 중 랜덤으로 선택된 레고랜드 호텔만의 테마 룸에서 숙박할 수 있다. 또한, 호텔 숙박에 레고랜드 파크 이용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 상품은 최대 7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맘맘’에서 진행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기대평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12만원 상당의 레고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레고랜드는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9월 13일부터 11월 10일까지 ‘몬스터 캐슬’을 컨셉으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주최하는 몬스터 파티에 어린이들이 몬스터로 변신해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미션 이벤트를 완수하며 몬스터들과 축제와 거리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추석 연휴 기간에는 한국의 전통놀이를 체험할 수 있는 ‘레고랜드 전통놀이 한마당’이 펼쳐지며, 방문객들은 레고랜드 시티 구역에서 윷놀이,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를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