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27개월 만에 인천~타이베이 노선 운항 재개

진에어는 2월 1일부터 인천~타이베이 노선에 총 189석의 B737 항공기를 투입해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운항을 중단한 지 약 27개월 만이다.

인천~타이베이 노선은 현지시각 기준으로 인천공항에서 매일 9시 40분에 출발해 타이베이에 11시 30분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편은 타이베이에서 12시 40분에 출발해 인천공항에 16시에 도착하는 스케줄로 운영된다. 또한 진에어는 지난해 12월에 신규 취항한 대구~타이베이 노선과 함께 한국과 대만을 잇는 총 2개의 국제선을 운영하게 됐다.

한편 대만은 한국인들이 즐겨 방문하는 대표 여행지로 △무비자 입국 재개(22년 10월) △야외 마스크 착용 전면 해제(22년 12월) 등 입국 규제를 대폭 완화해 보다 자유로운 여행이 가능하다. 특히 타이베이는 편리한 대중교통과 관광, 미식, 휴양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가족, 연인, 개별 여행객들에게 제격인 곳이다.

진에어는 “이번에 인천~타이베이 노선 운항을 재개함에 따라 양국 간의 여행 편의성이 보다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겁게 해외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국제선 항공 네트워크 확대를 지속적으로 검토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2023 설 명절음식 세트’ 선보여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기묘년 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호텔이나 집에서 호텔 셰프가 갓 만든 따뜻한 명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명절 투고박스”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연휴 제주를 여행하는 고객이나 정성스러운 명절 음식 준비를 하거나 선물하고 싶은 고객에게 명절 투고박스로 명절 분위기에 선물세트로도 제격이다.

“명절 투고박스”는 한식 총괄 셰프가 직접 엄선하여 최상급 식재료들로 제주도 전통 프리미엄 상차림 메뉴이며, 영양과 맛을 고려한 정갈하고 다양한 명절 음식들을 담아 메뉴를 구성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명절 메뉴는 산적과 전, 총 2가지 제주도 명절 음식 스타일로 전복, 소고기, 돼지고기, 동태전, 연근전, 완자, 애호박전, 녹두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A 세트’와 참굴비 구이 5미, LA갈비구이, 고사리 나물, 도라지 나물로 추가 구성된 ‘B 세트’가 있다. 투고박스는 신선하게 제공하기 위해 예약제로 운영하며 예약은 픽업일 하루 전까지 가능하며 픽업은 1월 16일(월)부터 22일(일)까지 가능하다. 사전 예약한 날짜와 시간에 뷔페 레스토랑 더블루(2F)에서 픽업 가능하다.

이외에도 1층 델리에서 전통방식의 롤케이크를 판매하고 있다. 예부터 제주도에서는 지형상 쌀이 귀하여 차례상으로 쌀로 만든 떡 대신 보리로 만든 빵을 음식으로 상에 올리다 보니 카스테라 롤케이크를 차례상과 선물로 쓰이는 문화가 있어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는 명절 시즌마다 롤케이크를 예약 주문을 통해 정성스럽게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클룩, 설 연휴 맞이 최대 25% 할인 ‘2023 설날 할인전’ 진행

글로벌 여행 및 레저 이커머스 플랫폼 클룩(Klook)이 설 연휴를 맞아 ‘2023 설날 할인전’을 진행하고 인기 해외여행 상품을 최대 25%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11월 한국관광통계에 따르면 지난 11월 해외로 출국한 우리나라 관광객 수는 104만 1,431명을 기록, 2020년 2월 이후 2년 9개월 만에 100만 명을 넘어서며 해외여행객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클룩의 ‘2023 해외여행’ 설문조사에서도 한국인 응답자 10명 중 8명(78%)이 경제적 불확실성에 대한 걱정에도 불구하고 해외여행 의향이 있다고 답해, 올 한 해 해외여행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클룩은 2023년 첫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설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클룩은 세계 최대 테마파크인 디즈니랜드와 유럽 전역을 연결하는 유레일 패스, 도쿄 팀랩 플래닛 등 인기 상품 선착순 초특가 쿠폰을 준비했다.

LA 디즈니랜드와 파리 디즈니랜드 입장권, 유레일 패스 구입 시 최대 선착순 200명에게 25달러(USD) 할인을 제공한다. 유레일 패스 할인에는 유럽 33개 국가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글로벌 패스와 각 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6개의 전용 패스(이탈리아, 베네룩스, 스페인, 오스트리아, 포르투갈, 프랑스)가 해당된다. 최근 일본 도쿄의 명소로 각광받는 토요스 팀랩 플래닛 입장권은 2개 구매 시, 50% 할인된 1개 가격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7개국(일본, 대만,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미국)과 유럽 지역의 필수 투어와 액티비티 상품들을 최대 25% 할인한다. 미국의 대표 관광지 ▲그랜드 캐니언 버스투어 ▲나이아가라 폭포 일일투어 및 이탈리아 ▲베네치아 일일 가이드 투어 ▲토스카나 와인 투어 ▲바티칸 미술관·시스티나 성당 투어, 스페인의 ▲톨레도·세고비아 투어 ▲바르셀로나 헬리콥터 비행 등이 해당된다.

짧은 기간에도 부담 없는 일본의 ▲구마모토 성·쿠로가와 온천 투어 ▲후지산 투어 ▲훗카이도 투어 ▲교토·나라 일일투어 등과 인도네시아 발리의 ▲누사페니다 일일투어 ▲발리 인스타그램 명소 투어는 물론 태국의 다양한 스파와 마사지 상품도 할인받을 수 있다. 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클룩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호 클룩 한국 지사장은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만큼, 2023년은 본격적인 해외여행 회복의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올해 첫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클룩과 함께 힘차고 즐거운 새해를 시작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새해운 점치고 할인운도 챙기고’… 여기어때 신년운세 이벤트

새해 가장 궁금한 신년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오는 31일까지 올해 운세를 점쳐볼 수 있는 ‘신년운세’ 이벤트를 실시한다. MZ세대의 주요 고민인 학업, 연애 등에 대한 운세와 함께 운세별 행운의 팁(Tip)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기어때 앱 알림 수신에 동의한 후,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등 기본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신년운세는 타고난 성격과 특징부터 ▲종합운 ▲재물운 ▲애정운 ▲사업운(직장운) ▲학업운 ▲대인운 등 다양한 방면으로 확인할 수 있다. 보너스 궁금증 풀이로 횡재할 가능성이나 올해 내 결혼 또는 취업에 대한 미래도 점쳐준다. 운세 결과에 따라 추천하는 행운의 컬러나 아이템, 숫자 등과 함께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행운의 여행 숙소를 확인하는 재미도 쏠쏠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후 여행 상품 할인,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안내 받는다.

강희경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긍정적인 기운을 불어 넣고자 신년운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좋은 기운과 함께 올해도 다양한 특가 상품, 혜택으로 할인운 가득한 해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진에어, 2023년 첫 번째 국제선 프로모션 오픈

진에어가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심여행상점을 진행한다.

진심여행상점은 매 분기마다 1~2개월 이내 출발하는 항공편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진에어의 정기 프로모션이다. 올해 첫 번째로 오픈하는 진심여행상품 프로모션은 1월 25일부터 3월 25일 사이에 운항하는 국제선 항공편 대상으로 15일까지 진행된다.

우선 진에어는 국제선 항공권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슈퍼로우 운임 예매 시 10% △플렉스 운임 예매 시 7%의 추가 할인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페이 즉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 고객 대상으로 국제선 항공권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8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프로모션 코드와 함께 중복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진에어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트랑, 치앙마이, 후쿠오카, 오사카, 세부 등 겨울철 인기 여행지 항공권을 합리적으로 준비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파크 하얏트 서울, 고유의 향기를 담은 시그니처 센트 컬렉션 3종 출시

파크 하얏트 서울은 브랜드 고유의 향을 담아낸 시그니처 센트 컬렉션으로 디퓨저, 캔들 그리고 패브릭 미스트까지 총 3가지 아이템을 출시했다.

도심 속 오아시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럭셔리한 무드를 담은 아로마틱 플로럴 우디향으로, 마치 도심 속 숨겨진 비밀 정원에 들어온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한, 건물 전체 통창으로 들어오는 풍부한 자연광과 나무, 화강암 등 자연 소재 그대로를 살린 파크 하얏트의 인테리어와 “집과 같은 편안함”이라는 모토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으로,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동시에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산뜻한 시트러스 계열의 탑노트로 베르가못과 네롤리가 아로마틱한 자연 풀내음의 첫 향을 선사하고, 바이올렛과 장미, 미모사 등 중성적인 느낌의 가볍지 않은 플로럴 향이 미들 노트로 무게를 잡아준다. 여기에 베이스 노트로 샌들우드와 시더우드, 베티베르가 어우러져 따뜻하면서 머스키한 우디향이 잔향으로 남아 공간을 더욱 우아하고 세련되게 만들어준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시그니처 센트 컬렉션 3종은 호텔 23층 파크 클럽에서 구매 가능하며, 고급스러운 상자에 담겨 마음을 전하는 고급스러운 선물로도 제격이다. 시그니처 디퓨저는 유리병에 담겨 우드스틱과 우드 트레이가 함께 포함되며, 가격은 8만 5천원이다. 시그니처 캔들의 경우 천연 원료로 만들어져 장시간 발향 시켜도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6만원이다.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시그니처 패브릭 미스트의 가격은 5만원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시그니처 센트 컬렉션 3종 >

■ 위치: 코너스톤, 파크 하얏트 서울 23층, 파크 클럽

■ 구매 가능 시간: 오전 6시 – 오후 10시

■ 구성 및 가격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시그니처 디퓨저 (100ml) 8만 5천원 (우드 스틱 및 우드 트레이 포함)

– 시그니처 캔들 (200g) 6만원

– 시그니처 패브릭 미스트 (100ml) 5만원

글래드와 잭스허니(JACK’S HONEY)의 ‘꿀맛’나는 콜라보! 글래드 호텔, 설캉스(설+호캉스) 상품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천연벌꿀 브랜드 ‘잭스허니(JACK’S HONEY)’와 함께 ‘꿀바른 글래드 설 패키지’를 2023년 1월 13일(금)부터 2023년 2월 28일(화)까지 선보인다.

서울 3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 선보이는 ‘꿀바른 글래드 설 패키지’는 연휴 기간 동안 서울 도심과 제주에서 달콤한 설 선물과 함께 꿀맛&꿀잠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패키지 혜택으로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함께 ‘잭스허니(JACK’S HONEY)의 선물세트’를 제공한다. 선물세트는 미네랄과 마그네슘, 비타민 등이 함유된 ‘야생화 허니스틱’ 30포와 머들러로 구성됐다. 또한 잭스허니 아이콘인 잭스베어 디자인 또는 23년 토끼해 기념 토끼 디자인의 ‘잭스허니X재미핑거’ 콜랍파우치에 담겨 제공된다. 잭스허니(JACK’S HONEY)는 재생가능한 친환경 원단을 활용하여 패키지를 제작하고 재활용까지 생각한 디자인으로 자연과 연대하여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들겠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이와 함께, 잭스허니의 공식 온라인몰 할인 쿠폰 1장과 설 연휴 기간(1/21~24일) 투숙 시 지점별 선착순 20객실 한정으로 복주머니에 담긴 미니 윷놀이 세트도 추가로 증정한다. 패키지 금액은 12만원(세금 포함)부터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에 명절 호캉스, 호텔콕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을 위해 윷놀이 세트와 설 선물을 제공하는 상품을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설 호캉스를 즐기고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까지 챙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꿀바른 글래드 설 패키지

혜택: △객실 1박 △’잭스허니(JACK’S HONEY)’의 선물세트(야생화 허니스틱 30포, 머들러 1개, 잭스허니X재미핑거 콜랍파우치_2가지 디자인 중 1개 랜덤 제공) △지점별 선착순 20객실 대상, 미니 윷놀이 1세트 증정

조선호텔앤리조트, 설 연휴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 마련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2023년 새해 설 연휴를 맞이해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q 이번 설 연휴는 서울 도심에서! 새해 디저트, 막걸리도 먹고 반려견과 즐기는 호캉스

먼저, 웨스틴 조선 서울은 2023년 검은 토끼해를 맞이하여, 설 연휴 기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2023! 해피 버니 이어 (2023! Happy Bunny Year)’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1일(토)~23일(월)까지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겨울 시즌 패키지 ‘스테리 페어리 윈터(Starry Fairy Winter)’ 혜택에 특별한 새해 디저트가 포함된다.

겨울 시즌 패키지 혜택으로 국내 최대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의 한정판 주얼리 박스와 함께 디자이너 주얼리 ‘딥브로우’의 골드 하트 진주 목걸이, 그리고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 의 핸드크림과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검은 토끼의 해 인 만큼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조선델리의 ‘미니 당근 파운드 케이크’를 제공해 더욱 특별하고 달콤한 연휴를 보낼 수 있다.

‘미니 당근 케이크’는 조선델리의 인기 메뉴인 파운드 케이크에 은은한 당근의 맛을 더해 풍성하게 어우러지는 식감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한 해의 힘찬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다.

본 패키지는 2023년 1월 23일(월)까지 예약 가능하며, 투숙은 2023년 1월 21일(토)부터 1월 23일(월)까지 가능하다. 가격은 36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또한 웨스틴 조선 서울 조선델리는 설날을 맞아 오색 빛깔의 복 주머니 모양의 쿠키로 구성된 ‘복(福) 쿠키 세트’와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 세트’를 1월 23일(월)까지 판매한다.

‘복 쿠키 세트(10개 구성)’는 오복을 상징하는 오색 빛깔의 슈크레 도우로 만들고 은은한 모카 가나슈와 상큼한 유자 가나슈를 넣어 맛의 품격을 느낄 수 있다.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8개 구성)’는 흑임자, 녹차, 초코맛을 골고루 맛볼 수 있고 찹쌀 가루에 호두와 팥배기 등을 넣어 건강한 맛을 내고 소보로를 올려 구워내 특유의 바삭함과 고소한 맛을 더했다. 두 제품의 가격은 모두 4만원이다.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는 설 연휴를 맞이하여 반려견을 위한 색동 망토와 우리나라 전통주 막걸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1월 13일(금)부터 1월 24일(화)까지 진행한다.

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펫 패키지인 ‘비러브드 프렌즈(Beloved Friends)’를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반려견용 설빔으로 ‘호호당’의 반려견 색동 망토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해 반려견과의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설 명절에 입는 설빔에서 착안한 반려견 색동 망토는 옷을 입기 어려워하는 반려견을 위해 전통 한복 형태가 아닌 간단하게 목에 두를 수 있는 망토 형태로 제작됐으며, 전통 한복을 짓는 양단으로 만들어 한복 느낌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패키지는 반려견 1마리와 동반 투숙 가능하며 펫 침대, 펫 영양제와 간식 등 다양한 반려견 혜택이 포함된다. 특히 레스케이프는 호텔 9층 전 객실을 펫 전용 객실로 운영하고 있으며 다이슨 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 5종을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반려견 유모차 무료 대여 서비스 등 펫 프렌들리 호텔로서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기준 21만원부터(10% 세금 별도)이다.

펫 패키지 외에도, 레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패키지 예약 시 에일 맥주 효모를 이용한 고급 막걸리인 ‘마크홀리 오리지널 6.0(Markholy original 6.0)’ 650ml 1병을 제공한다.

마크홀리는 국내 대표 수제맥주 기업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의 자회사인 ‘홀리워터’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전통 누룩 대신 맥주 제조에 쓰이는 에일 맥주 효모를 사용하여 우리 술을 현대적 관점에서 새롭게 해석했다.

두 프로모션을 통해 제공되는 기프트는 선착순 100객실 한정으로 제공되며 소진 시 마감된다.

또한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도 온 가족이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보양식 메뉴들을 선보인다.

3인 기준의 ‘보양식 코스’로는 냉채 3종(유자소스 부레 냉채, 닭고기 냉채, 오향장육)과 딤섬 2종(동충하초 새우 딤섬, 트러플 쇼마이), 홍삼 제비집 스프, 그리고 메인 메뉴로 베이징 덕 1마리가 준비되며 차수구 오리볶음과 꽃빵, 식사 메뉴로 흑마늘 차슈탕면 또는 부레 전복 덮밥이 제공된다. 코스는 45만원이며 1인 추가 시 15만원의 추가 금액이 발생한다. 보양식 메뉴는 단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q 부산과 제주에서 보내는 새해 첫 호캉스!

웨스틴 조선 부산은 검은 토끼해의 의미를 담은 ‘헬로우, 버니! (HELLO, BUNNY!)’ 패키지를 1월 16일(월)부터 1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

편안한 연휴를 즐길 수 있는 객실 1박과 조선호텔의 자체 제작한 커피 브랜드 비벤떼 드립백 4종(시그니처, 클라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으로 각 4개씩 16개로 구성된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아이리쉬 펍 ‘오킴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트러플 한우 버거와 감자 튀김, 생맥주 1잔(330ml)으로 구성된 ‘트러플 한우 버거 세트 – 블랙 에디션’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먹물로 색을 낸 블랙번에 두툼한 한우 패티와 트러플의 깊은 풍미를 담은 메뉴로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을 느낄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기준 25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피 래빗 이어(Happy Rabbit Year)’라는 테마로 검은 토끼해의 컨셉을 담은 객실 패키지와 이벤트, 식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월 12일(목)~3월 31일(목)까지 선보이는 ‘히어 버니 컴스! (Here Bunny Comes!)’ 패키지 투숙객에게는, 사랑스러운 토끼 캐릭터 ‘에스더버니’의 애착인형과 블루밍 플라워 아크릴 톡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슈페리어 시티뷰 객실 기준 224,000원(세금 별도)부터이다.

또한 1월 21일(토)~1월 24일(화)까지 연휴 기간 동안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의 새해 첫 호캉스를 기념하도록 ‘에스더버니 마이 스케줄 다이어리 & 위클리 메모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설날 당일, 조식 스페셜 메뉴로 떡국과 미니 비빔밥이 제공되며 연휴 기간 동안 중식당 ‘팔레드 신’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홍콩식 물만두 ‘홍유초수’를 테이블당 한 접시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 조선델리는 앙증맞은 토끼 모양의 ‘복(福) 토끼 쿠키 세트’를 1월 20일(금)~31일(화)까지 판매하며, 라운지앤바에서는 명절에 어울리는 ‘이강주’ 베이스의 전통주 칵테일 2종과 전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윷놀이 이벤트도 마련되어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해 소망 댓글 이벤트’를 1월 16일(월)~23일(월)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grandjosun_jeju)를 팔로우하고 2023년 새해에 실천하고 싶은 계획이나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스탠다드 숙박권(1명),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1월 21일(토)~22일(일)에 떡국 메뉴가 준비되며,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설날 당일인 22일 저녁 9시, 본관 2층 조선 주니어 키즈 클럽에서 ‘제 2회 조선 주니어 딱지왕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저학년부(5세~9세), 고학년부(10세~13세)로 나누어 진행하며, 1등은 조선 주니어 로브, 2등은 조선 주니어 식기세트, 3~4등은 조선 주니어 캐릭터 인형이 경품으로 준비된다.

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호텔스컴바인, ‘누르자 파란코’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글로벌 호텔 검색 플랫폼 호텔스컴바인이 2023년 새해를 맞아 자사 캐릭터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해 ‘누르자 파란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규 캠페인에서는 ‘파란코의 전설’ 스토리텔링을 통해 맥스가 가진 특별한 능력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북극곰 파란코 가문의 유일한 후계자인 맥스의 흥미로운 탄생 배경과 파란코에 숨겨진 능력들을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새로운 광고 영상 ‘누르자 파란코’ 시리즈는 맥스의 파란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일본 여행과 호캉스 편 등 다수의 시리즈 형태로 공개될 예정이다. 일본 여행이나 호캉스를 떠나고 싶은 순간에 맥스의 코로 표현된 어플 아이콘을 누르면 단숨에 꿈에 그리던 여행지로 떠날 수 있다는 내용이다. “가격은 누르고, 여행은 맥스로! 여행의 MAX 코앞에 있다!” 카피를 통해 수백만여 개의 국내외 숙소를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컴바인의 최저가 보장제 혜택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파란코 맥스의 특별한 능력들도 공개된다. 맥스의 대표 능력인 ‘최저가 메코니즘’은 한 번의 검색을 통해 전 세계 여행사이트 가격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상무는 “세계관 마케팅에 익숙한 MZ세대를 비롯한 유저들과 긴밀하게 소통하기 위해 맥스 캐릭터를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전면에 내세우게 됐다”며 “맥스가 여행자들에게 친숙한 캐릭터이자 여행의 조력자로 인식될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맥스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한편, 경이로운 능력이 탑재된 파란코 콘셉트를 활용해 호텔스컴바인의 편리한 기능들을 재미있게 풀어나갈 계획이다. 또한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비주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 브랜드 지존(@zizone.official)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시작으로 MZ세대 타깃의 캠페인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등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빅뱅 출신 탑 와인’ 협업 딸기 디저트 뷔페 선봬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K-POP 아티스트이자 영화배우인 빅뱅 출신 탑이 론칭한 와인 브랜드 ‘티스팟(T’SPOT)’과 협업해 ‘스트로베리 블라썸 시즌4’ 딸기 디저트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딸기 디저트 뷔페는 화려한 비주얼과 차별화된 메뉴 구성으로 매년 예약이 조기 마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며 “특히 올해는 론칭 일주일 만에 전세계 온라인 판매 물량이 조기 완판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빅뱅 출신 탑의 와인을 함께 페어링해 즐길 수 있어 MZ세대를 중심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탑의 와인 브랜드 ‘티스팟’은 탑이 원액, 블렌딩, 빈티지 등의 와인 선별 과정부터 브랜딩까지 전체 과정을 직접 총괄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파라다이스시티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티스팟’의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신선한 과실 맛과 꽃내음의 밸런스가 조화를 이루는 산뜻한 맛으로 입맛을 돋우며 딸기와 민트 잎으로 가니쉬한 샴페인 글라스에 담겨 인증샷을 남기기에도 제격이다.

이와 더불어, 프랑스 보르도 가라지 와인의 선구자 장 뤽 뛰느뱅이 양조를 전담하고 있는 ‘티스팟’ 레드와인의 현장 판매도 진행한다. 레드 베리류의 붉은 과실향과 오크 숙성에서 온 바닐라 뉘앙스가 밸런스를 이루는 것이 특징으로 딸기 디저트 뷔페에서 직접 맛보고 구입할 수 있다.

딸기 뷔페 메뉴는 최고 품질의 딸기로 만든 각양각색의 디저트부터 콜드디쉬, 핫디쉬까지 풍성하다. 디저트 섹션에서는 쇼트케이크, 타르트, 젤리 등 미각을 자극하는 새콤달콤한 14종의 딸기 디저트를 맛볼 수 있다. 콜드디쉬 8종과 핫디쉬 8종은 토마토&모짜렐라 샐러드, 레몬 버터 새우, 치킨 가라아게 등 다채로운 메뉴로 구성했다. 주문 시 셰프가 즉석에서 크로플을 직접 만들어 제공하는 ‘라이브 쿠킹’ 섹션도 운영한다.

이번 딸기 디저트 뷔페는 싱그러운 숲속 분위기의 ‘가든 바이 라쿠’에서 오는 3월 26일까지 매주 주말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3일(월)에도 추가 운영한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기본 방역수칙 준수는 물론 ‘치휴(治休)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국내 복합리조트 최초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 및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보건안보 인증(VERIFIED®)’을 획득하기도 했다.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아 감미로운 와인 파티 개최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와인 파티를 펼친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1일부터 3일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Holiday Winery)’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가 펼쳐지는 대연회장은 약 1,130㎡(340평)의 웅장한 공간으로, 만찬 테이블과 화려한 샹들리에, 은은하게 비추는 조명과 촛불이 마치 영화 속 만찬장을 연상하도록 꾸며진다. 다양한 마리아주 안주와 감미로운 재즈 공연이 더해져 이국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새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 이번 ‘홀리데이 와이너리’에서는 6인조 라이브 재즈 공연이 예정되어 있다. 피아노, 콘트라베이스, 재즈 기타, 드럼, 색소폰, 트럼펫으로 구성되며, 대중에게 사랑받는 재즈 음악으로 연주곡을 엄선해 다이너스티 홀을 가득 메울 예정이다.

‘홀리데이 와이너리’에는 10여종의 와인과 마리아주 안주가 마련된다. 마리아주 안주는 서울신라호텔의 대표 메뉴로 구성되어, 치즈 플레이트, 칵테일 새우, 안심 찹스테이크, 연어 구이, 홈메이드 소시지 등과 함께 달콤한 디저트까지 제공된다.

특히 올해는 계묘년을 맞아 토끼와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구성했다.

와인 파티에 제공되는 10여 종의 와인 중 2023년 토끼해를 맞이해 토끼 라벨로 유명한 ‘젠틀 래빗’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2종을 준비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와인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를 증정한다.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는 토끼 모자를 쓴 신라베어로, 와인 파티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만 제공되어 그 소장 가치를 더한다.

□ 설 연휴를 더욱 풍성하게 보낼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1월 21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열리며, 재즈 공연은 저녁 7시 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2023년 토끼해 에디션 신라베어(1개), △체련장(Gym),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1월 21일~23일 투숙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 제철 딸기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 24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뷰와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더 라운지(The Lounge)’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다양한 테이스트로 맛볼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Strawberry Afternoon Tea Set)’를 출시했다. 겨울의 향기를 담은 향긋한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디드 티 셀렉션 또는 커피, 그리고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이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이 있게 만들어준다. 본 프로모션은2023년 4월 2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인 기준 6만 4천원이다(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다채로운 딸기 디저트들로 가득 채워진 3단 트레이 속에는 달콤한 딸기를 포함한 신선한 제철 과일 및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이 포함되여 있으며,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가 들어간 딸기 슈게트, 눈꽃 모양의 얼그레이 튀일을 올려 겨울 느낌을 담은 딸기 얼그레이 무스, 솔티드 캬라멜과 바닐라, 딸기 향이 잘 어우러진 딸기 바닐라 베린느, 레몬 버베나 향이 가득한 구운 치즈 케이크에 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 & 레몬 버베너 치즈 케이크, 그리고 라즈베리 콤포트를 품은 요거트 무스에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는 요거트 크런치가 올라간 딸기 요거트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특히, 초콜릿으로 장식한 딸기를 보석 상자에 담아 테이블로 직접 서비스하는 패스어라운드 아이템은 인증샷 필수 아이템으로 보는 즐거움과 골라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디저트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간단한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되어 있다. 캐러멜라이징된 양파와 무화과, 솔티드 캐러멜 크림치즈로 단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크런치 밀푀유, 불고기 라구 소스에 바질, 파마산 치즈, 고추장 양파 소스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미니 요코쇼 푸딩, 브리오슈 버터번에 한우 패티를 채운 미니 국내산 한우 버거 그리고 이탈리아산 초리조 살사와 양파로 만들어진 돼지고기 초리조 퀴시 등 4종류의 세이버리 메뉴도 배를 든든하게 해준다.

웰컴 스파클링 와인은 취향에 따라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겨울의 향기와 따뜻한 빛깔을 담은 스페셜 티로는 딸기 히비스커스, 모과 금잔화, 감귤 메리 골드 등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딩 티가 준비되어 있다.

강남 한복판 고층 빌딩에서 즐기는 겨울 오후의 티 타임으로 달콤함과 따뜻함을 느껴보자.

<더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 위치: 더 라운지,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

■ 기간: 2023년 4월 2일까지

■ 가격: 1인 6만 4천원 (부가세 포함 / 봉사료 없음 / 2인부터 이용 가능)

■ 구성:

– 달콤한 제철 딸기를 활용한 세이버리 및 디저트 아이템, 겨울의 향기를 담은 향긋한 유기농 꽃 & 허브 블렌디드 티 또는 커피, 웰컴 스파클링 와인 한 잔

(1인 4만 6천원 추가 시,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 제공)

■ 이용 가능 시간: 오후 12시 – 오후 5시 30분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이용 가능)

미국 관광청, 새해 맞아 새로 오픈한 숙소 6곳 소개

메인주-바-하버

미국에서는 지역별로 아웃도어, 스포츠, 미식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이 가능한 만큼 여행 일정을 준비하며 테마에 맞춘 콘셉트의 숙소를 고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다. 이에 미국 관광청은 새해를 맞아 미국 여행 계획을 세우는 방문객들을 위해 글램핑, 골프, 럭셔리, 휴양 리조트 등 다양한 여행 테마에 맞춰 최근 오픈했거나 레노베이션을 마친 숙소 6곳을 소개한다.

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Terramor Outdoor Resort) – 북미 전역에 525개 캠핑사이트를 운영중인 캠프그라운즈 오브 아메리카(KOA) 가 최근 메인주에 위치한 바 하버에 럭셔리 글램핑 리조트인 테라모 아웃도어 리조트를 오픈했다. 테라모 리조트에서는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즐기는 동시에 호텔 수준의 서비스를 갖춘 글램핑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면 리조트 인근에 위치한 아카디아 국립 공원에서 하이킹을 즐기고, 따뜻한 온탕에서 몸을 녹인 뒤 캠프파이어 ‘불멍’과 함께 칵테일을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다. 텐트는 인원수에 따라 다양한 규모를 선택할 수 있으며, 리조트 중심 부에 위치한 롯지에서는 레스토랑, 바, 야외 바비큐 등 부대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뉴욕주-허드슨밸리

와일드플라워 팜(Wildflower Farms) – 뉴욕에서 1시간 반 거리에 위치한 허드슨밸리에 정원과 농장의 낭만을 느낄 수 있는 리조트 와일드플라워 팜이 문을 열었다. 와일드플라워 팜은 무려 17만평 상당의 대규모 정원에 베르가못, 민트 등 야생화 밭이 드넓게 펼쳐져 마치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풍경을 선사한다. 객실은 65개의 방갈로, 코티지 그리고 스위트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리조트의 핵심인 스파에서는 계절의 변화에 영감을 얻어 다양한 꽃을 주 재료로한 제품들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리조트 부지 인근에는 과수원, 양조장 등이 위치해 있어 계절에 따라 농장 체험, 디스틸러리 투어, 윈터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가 가능하다.
플로리다주-웨스트-팜비치

반얀 케이 리조트 & 골프(Banyan Cay Resort & Golf) – 올가을 플로리다주 웨스트 팜비치에 하얏트 계열의 럭셔리 골프 리조트인 반얀 케이 리조트 & 골프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리조트는 총 150개 객실과 22개의 3-베드 룸 빌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영장, 풀 사이드 바, 테니스 코스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리조트의 하이라이트인 골프장은 골프의 거장인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18홀 코스로 다이나믹한 지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리조트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한 팜비치를 방문해 피넛 아일랜드에서 수영을 즐기거나 럭셔리 쇼핑 단지인 워스 애비뉴(Worth Avenue)에 들러 다양한 부티크 상점을 구경하는 것도 추천한다.
보카 레이턴 타워(Boca Raton Tower) – 플로리다주의 보카 레이턴 내에서 가장 높은 빌딩인 보카 레이턴 타워가 리노베이션을 거쳐 감각적인 부티크 호텔로 재탄생했다. 호텔 외관은 코스탈 핑크 컬러로 페인팅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244개 객실 인테리어는 우드와 린넨 소재를 활용해 내추럴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모든 객실에서는 남부 플로리다 해안의 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워터슬라이드, 레이지 풀, 럭셔리 카바나로 구성된 야외 수영장에서는 트로피컬한 휴양지 무드를 즐길 수 있다.
플로리다주-포트로더데일

포시즌스 호텔 내슈빌(The Four Seasons Hotel Nashville) – 11월 초 테네시주의 주도이자 음악의 도시로 알려진 내슈빌에 포시즌스 호텔 내슈빌이 오픈했다. 호텔은 컴벌랜드 강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23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미모 레스토랑 & 바(Mimo Restaurant & Bar)에서는 신선한 현지 식재료를 사용해 조리한 정통 이탈리안 메뉴를 맛볼 수 있으며, 테네시 로컬 위스키, 수제 맥주 및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포시즌스 호텔의 시그니처 스파인 ‘더 스파’ 그리고 리버 뷰를 감상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풀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제공된다.
테네시주-내슈빌

1 호텔 하날레이 베이(1 Hotel Hanalei Bay) – 2023년 초에 하와이주 카우아이 섬에 1 호텔 하날레이 베이가 오픈한다. 카우아이의 노스쇼어 지역에 위치하게 될 리조트는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웰니스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조트는 51개 스위트룸을 포함한 252개 객실로 구성된다. 모든 객실은 하날레이 베이가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조망을 자랑하며, 객실 내 물품들은 재생 가능한 소재와 유기농 순면 린넨 등 자연 친화적인 요소들로 이루어져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리조트 내에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들어서며 리조트 인근의 농장에서 공수한 신선한 로컬 재료를 활용한 팜-투-테이블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에도 고래 투어,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액티비티와 훌라 댄스 클래스, 하와이 전통 꽃목걸이 만들기 등 다양한 문화 체험도 가능하다.
하와이주-카우아이-섬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호텔별 시그니처 향 담은 드레스퍼퓸 3종 출시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각 호텔 고유의 이미지를 향으로 표현한 ‘코오롱호텔스 메모리 프레그란스(Kolonhotels Memory Fragrances)’ 3종을 선보였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은 최근 ‘호캉스족’에게 최상의 휴식 경험을 제공하고자 예술과 향기를 융합한 제품을 만들어 청년 예술가를 지원하는 ‘컨베이지’와 6개월 간의 연구를 통해 경주 코오롱호텔,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서울 호텔 포코 성수의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호텔별 향은 고객들이 각 공간의 콘셉트와 아이덴티티를 곳곳에서 느끼며 여행의 추억과 경험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각 호텔 로비에 자동분사 기계가 설치돼 입장과 동시에 시설별 고유의 향을 맡으며 호캉스를 시작할 수 있다. 쾌적하고 고급스러운 향이 심신의 긴장을 풀어줘 ‘향기 테라피’를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해당 시그니처 향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힘입어 호캉스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드레스퍼퓸 세트 또한 출시했다. 30ml 용량의 용기에 담겨 간편하게 휴대하며 집, 사무실 등 일상 곳곳에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

코오롱호텔의 ‘루나 가든(Luna Garden)’은 코오롱호텔 부대시설 야외 ‘루나가든’ 산책 시 느낄 수 있는 밤이슬을 머금은 풀을 연상시키는 그린향을 기본으로 조향됐다. 그린향과 함께 자몽, 오렌지, 프리지아, 자스민, 머스크 등이 함께 어우러져 발향 초반에는 상큼한 시트러스향을 느낄 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파우더향으로 마무리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해운대 바다의 시원함을 나타내고자 바다의 꽃인 산호를 의미하는 ‘코랄리온(Korallion)’을 출시했다. 베르가못, 얼그레이 등의 향을 활용해 탁 트인 바다의 청량함을 표현함은 물론 시더우드, 앰버 등의 우디향으로 포근함과 안락함까지 선사한다.

호텔 포코 성수의 경우 복잡한 도심 속 아지트 이미지를 표방하는 ‘아지트(Agit)’를 개발했다. ‘서울의 이스트 런던’, ‘서울의 브루클린’으로 꼽히는 성수동의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모습을 표현하고자 만다린, 블루베리, 블랙커런트 등 달콤한 과일향과 화이트 머스크, 마린, 솔트 등의 이색적인 향을 첨가했다.

‘코오롱 드레스퍼퓸 3종 세트’는 각 호텔 로비에 마련된 팝업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관계자는 “각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자 시그니처 향을 개발했다”며 “이와 함께 집 꾸미기 등 개인 공간을 취향대로 꾸미고자 하는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들이 호텔 고유의 향을 자신만의 공간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일찍 사면 더 싸다’ 에어서울, 3-4월 국제선 특가 항공권 오픈

에어서울(대표 조진만)이 오늘(10일) 오전 10시부터 2023년 3-4월 국제선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이벤트는 도쿄(나리타), 오사카(간사이), 후쿠오카, 다카마쓰, 다낭, 보라카이 등 6개 노선을 대상으로 하며, 탑승기간은 2023년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모두 포함한 편도 총액은 ▲ 인천~도쿄(나리타) 101,000원~, ▲ 인천~오사카(간사이) 77,200원~, ▲ 인천~후쿠오카 76,700~, ▲ 인천~다카마쓰 97,200원~, ▲ 인천~다낭 135,800원~, ▲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40,700원부터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하계 스케줄 오픈을 맞아 3-4월 국제선 특가 항공권을 미리 선점할 수 있는 프르모션을 준비했다.”며, “일본과 동남아 항공권을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3-4월 국제선 특가 프로모션은 에어서울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 회원 대상으로 1월 10일(화) 오전 10시부터 특가 항공권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겨울 힐링 위한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 선봬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겨울 시즌을 맞아 따뜻한 스파에서 피로를 풀며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윈터 휴(休)케이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는 엔데믹으로 여행 수요 회복세가 지속됨에 따라 해운대 오션뷰 속에서 겨울 호캉스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겨울 스파 테라피부터 여유로운 티타임까지 활기찬 새해 힐링 여행에 어울리는 맞춤형 혜택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 투숙 기간도 오는 2월 28일까지 선택 가능해 설 연휴에 맞춰 휴식과 낭만이 가득한 설캉스를 준비하기도 좋다.

먼저, 패키지 이용 시 야외 온천 스파 ‘씨메르’ 올데이 이용 혜택과 함께 ‘아쿠아 바’에서 겨울철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유자차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겨울 바다를 감상하며 즐기는 따뜻한 스파와 여유로운 티타임으로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다.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홍차 본연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포트넘 앤 메이슨 ‘애프터눈 블렌드’ 홍차 티백(25T)을 선물로 증정한다. 영국 왕실로부터 로열 워런트(Royal Warrant)를 획득한 세계적인 홍차 브랜드 포트넘 앤 메이슨의 대표 상품으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럭셔리한 스위트 객실에서 최고급 홍차를 맛보며 영국의 애프터눈티 문화를 색다르게 접할 수 있는 기회다.

여기에 야외 오션스파 풀 올데이 이용 혜택을 비롯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모두 담아 겨울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채워준다. 상품 타입에 따라 하이엔드 고메의 진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뷔페를 제공해 취향에 따라 겨울철 입맛을 한껏 돋우는 맛캉스도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관계자는 “엔데믹에 따라 신년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워 겨울 힐링 여행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심신 안정에 도움을 주는 혜택들로 해묵은 피로를 털어내고 새해를 활기차게 시작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해제 이후에도 안전한 영업장 환경 조성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근 세계청결산업협회(ISSA) ‘환경소독 국제인증(GBAC STAR)’을 획득했으며 내부 전담팀이 객실, 레스토랑,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에 대해 철저한 방역과 위생 점검을 실시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설 연휴 국내선10편 임시 증편

아시아나항공이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선 항공편을 추가로 편성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설 연휴 기간인 1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김포~광주 4편 ▲김포~제주 2편 ▲김포~여수 2편 ▲여수~제주 2편 등 총4개 노선 10편(편도 기준)의 임시편을 추가로 운항한다. 설 연휴 기간 동안 국내선 전체 총 1,740석의 좌석을 공급할 계획이다.

임시편 좌석 예약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PC/모바일)와 예약센터(1588-8000) 등을 통해 가능하며, 확약된 좌석은 각 항공권 별로 정해진 기한 내에 구매를 마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 취소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

아시아나항공은 계묘년 설을 맞이해 3년만에 공항과 기내에서 다양한 혜택과 특별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1월 20일(금)부터 24일(화)까지 5일간 아시아나항공 국내선 전 노선 탑승객의 무료 위탁수하물 허용량을 기존 20KG에서 30KG으로 확대하는 등 귀성∙귀경길 승객들의 편의를 도울 계획이다.

아시아나항공 모든 국내선 공항 카운터에서는 승객들에게 세뱃돈 봉투를 제공하며, 인천공항에서는 비즈니스클래스 탑승객을 대상으로 포춘쿠키와 포토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인천/김포공항 국제선에서는 한복을 입은 직원들이 카운터 및 라운지에서 대고객 안내 서비스를 진행한다.

아울러 아시아나항공은 설 당일인 1월 22일(일) 인천발 장거리 노선(미주, 유럽, 시드니) 비즈니스 클래스에서는 떡국과 함께 디저트로 식혜를, 동일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에게는 전통 유과가 특별 메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30만원대에 오사카 항공⋅숙소⋅교통 한큐에”…여기어때 해외특가

오사카를 30만원대에 다녀올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항공과 숙소는 물론 일본 여행에 필수인 교통권 한큐패스까지 포함된 금액이다.

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30만원대 오사카 ‘해외특가’를 공개했다. 2박 3일 일정으로,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는 여행 상품이다. 이번 오사카 해외특가 숙소는 여행자 선호도가 높은 ‘호텔 한신 아넥스 오사카’로 선택됐다. 깨끗한 시설로 유명하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아 특전으로 제공하는 한큐패스(1일권) 활용도가 높다.

여기어때는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 테마에 맞춰 최저가 보장 해외특가 상품을 공개한다. 일본⋅베트남⋅태국의 주요 여행지를 대상으로 특가 숙소와 항공권에 특전까지 붙였다. 다음 주 주제는 ‘따뜻한 도시’로 오키나와, 나트랑, 후쿠오카, 방콕 등을 묶어, 숙소별 온천⋅마사지 관련 혜택을 함께 선물한다. 3주 차와 4주 차는 ‘도심 속 호캉스&신상 숙소’, ‘미식&쇼핑 투어’ 등 매력적인 테마로 신규 라인업을 준비했다.

해외특가는 즉흥적으로 떠나는 가벼운 해외여행을 위해 비행 5시간 이내의 근거리 여행지를 집중 공략한다. 평점 9점 이상의 4성급, 5성급 숙소와 왕복 항공권을 포함하며, 특전과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서비스도 한 데 모았다. 최저가 보상제를 시행해 가격 신뢰도도 높다. 예약 후 더 저렴한 상품을 찾아 제보하면 차액의 2배를 여기어때 포인트로 돌려준다.

임세빈 여기어때 마케팅총괄은 “여기어때의 해외특가는 최저가, 근거리, 추가 업그레이드 혜택 등 여행자들이 만족할 만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다”며 “2023년에도 더 다양하고 좋은 가격과 혜택을 담은 최저가 해외여행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하나투어, 강원도관광재단과 협업하여 강원도 겨울 여행 기획전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 출시

㈜하나투어(대표이사 송미선)는 강원도관광재단(대표이사 강옥희)과 손을 잡고 강원도 겨울 여행 기획전 ‘오묘한 겨울왕국 여행’을 오는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강원도 겨울 여행 대전으로 도내 시군별 겨울 관광 요소를 발굴, 상품화함으로써, 새로운 관광 수요 창출 및 겨울철 관광 목적지로서 강원도의 매력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해당 기획전은 정선 하이원 리조트를 비롯한 강원도 전 지역 호텔, 리조트 등 숙박 상품과 함께 최고의 설질을 자랑하는 슬로프에서의 스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눈썰매, 따뜻하게 즐기는 워터파크와 화천 산천어 축제 등 겨울 축제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여행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그뿐만 아니라 기획전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기획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숙박 5% 할인쿠폰 및 특별 할인가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강원도에는 스키뿐만 아니라 다양한 겨울 관광 인프라가 풍부하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설경이 아름다운 강원도의 겨울 관광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강원도 겨울 여행의 다각화를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모두투어, 괌 홍보영상 200만뷰 돌파 기념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 진행

모두투어는 2022년 12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인 ‘모처럼 두근두근 가족 여행은 괌으로 가자’ 영상의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괌 PIC 리조트 숙박권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겨울 시즌 대표 휴양지인 괌을 주제로 한 광고 영상이 유튜브 공개 4주만에 역대 최단기간 200만뷰를 돌파했다. 이번 괌 영상은 소비자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스토리텔링형 광고 영상이다. 모두투어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1월 5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릴레이 멘트 ‘괌 영상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는 댓글과 함께 1명 이상의 친구를 소환하면 참여할 수 있고, 많은 친구를 소환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유튜브의 경우 모두투어 공식 계정 구독 후 `커뮤니티`에 `구독 인증`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으로 가장 많은 친구를 소환한 1명에게는 괌 PIC 리조트 3박 숙박권, 그 외 99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경품을 증정한다.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육현우 이사는 “본격 위드 코로나 시점과 겨울 시즌을 맞아 선보인 괌 영상의 높은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단순 여행상품 광고가 아닌 시점별로 고객들이 관심 있어 하는 지역의 재밌는 영상 콘텐츠를 꾸준히 기획해 자발적으로 찾아오게 하는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및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평창송어축제, 12만 명 다녀가

평창송어축제위원회는 평창송어축제 방문객이 개막 10일째를 맞아 12만 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초등학교가 겨울방학에 들어간 뒤 첫 휴일인 1월 7일(토)과 1월 8일(일)에는 각각 2만여 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평창송어 축제장을 찾아 평창 송어의 손맛을 즐겼다. 평일에도 5,000여 명 내외의 방문객이 축제장을 찾고 있다.

축제가 열리는 평창군 진부면의 날씨는 새벽에 영하 20도에서 15도 사이이며, 오전 11시 이후에는 영상으로 올라가고 바람도 잦아들어 추위 걱정 없이 송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방문객들은 가족, 연인, 단체, 외국인 등 다양하다. 초등학교가 겨울 방학을 시작한 첫 휴일에는 500명을 수용하는 텐트낚시터 예약이 꽉 찼다.

기업 혹은 단체 방문객들은 잡은 송어를 요리해 먹고, 눈썰매 등 놀이기구를 함께 타며 친목을 다졌다.

외국인 관광객은 7일까지 900여 명이 다녀갔다. 단체로 온 외국인 관광객의 출신 나라는 말레이시아, 태국, 베트남 등 동남아가 대부분이고, 개별 관광객의 출신지는 유럽과 미국이다.

또, 올해 평창 송어가 크기가 크고 맛이 좋다는 소문이 퍼지면서 전문 낚시꾼의 방문이 늘었다. 이들은 좋은 자리를 잡기 위해 새벽 4시부터 줄을 서는 진풍경도 벌어졌다.

휴일 축제장을 방문한 박창금씨(서울 강동구,47)는 “송어 10마리를 잡았다. 반출이 허용된 2마리 외에 8마리를 초보 낚시꾼들에게 전달했다. 송어를 잘 잡으려면 송어가 미끼를 먹잇감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고패질을 게을리하지 않아야 한다”는 낚시 비결을 전했다.

얼음낚시 외에 송어를 잡는 방법으로 맨손 잡기가 있다. 어린이를 동반한 방문객은 어린이 실내낚시터에서 눈으로 보면서 송어를 낚을 수 있다.

이번 축제 행사로 ‘황금 송어를 잡아라’도 노려볼 만하다. 얼음 낚시터와 맨손 잡기장에서 황금 송어를 잡을 수 있다. 황금 송어를 잡으면 순금 반 돈으로 제작한 황금 송어 인증패를 받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또 입장권을 구매하면 3,000원은 축제장, 진부면 상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역 상품권으로 환급해준다. 상품권은 축제장 내 농산물판매장, 진부시내 상가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직접 잡은 송어는 축제장의 먹거리 터에서 회나 구이로 손질해 현장에서 맛볼 수 있다. 낚시에 취미는 없지만 송어의 맛을 보고 싶다면 회센터를 이용하면 된다. 송어회와 구이, 송어 탕수육, 송어 가스 등 12가지 메뉴의 다양한 송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평창송어축제위원회 윤승일 본부장은 “ 축제장 얼음판 두께가 평균 40cm를 넘는다. 위원회는 매일 오전 결빙 상태를 점검하며 안전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며, “코로나19 등의 어려움을 딛고 3년 만에 열리는 만큼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길 바란다” 고 말했다.

안다즈 서울 강남, 설치와 회화를 넘나드는 민수연 작가 개인전 선보여

0
(여행레저신문)강남 압구정역에 위치한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아트 플랫폼 오픈월(OPEN WALL)과 협업하여 민수연 작가의 개인전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지각(Perception)의 재구성’을...

STORY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회랑

0
육상 실크로드와 파미르 회랑 실크로드의 파미르 회랑 도로망은 중국 한당(漢唐) 시대의 수도였던 장안(長安)과 낙양(洛陽)으로부터 시작하여 중앙아시아의 제티슈(Zhetysu)로 이어진 약 5,000km에 이르는 구간에 해당한다. 이...